[생그린-수정]한방과 허브가 어울린 바디케어
[생그린-수정]한방과 허브가 어울린 바디케어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9.03.02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위스 유기농 원료도 함유 … 샤워·에센스·푸딩크림 구성

웰빙 열풍으로 피부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바디 관리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해마다 바디화장품 시장규모는 증가하는 추세며, 샤워와 목욕 문화가 일반화되면서 다양한 유형의 바디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이에 (주)생그린(대표이사 성백원)이 한방을 기본 콘셉트로 하고 부가적으로 유기농(Organic) 원료와 같은 허브 원료를 사용해 자연 한방화장품 브랜드 이미지를 극대화한 바디케어 ‘수정’을 출시했다.




디자인 콘셉트

- Color : 맑은 블루로 깨끗하고 시원함을 전달, 수정의 투명한 아름다움과 빙하수의 청정함을 표현했다.



- BI : 한글로 편안하게 읽힐 수 있도록 꾸밈없는 서체로 간결함과 단아함을 포인트로 했다.



- 용기 : 모나지 않은 둥그스름한 모양으로 편안함을 느끼게 했고, 허브 잎을 그림으로 표현해 친자연적인 제품임을 소비자들에게 강조했다.



- 케이스 : 풍성하게 뻗어있는 나뭇가지와 나뭇잎으로 자연을 담은 그릇처럼 연출함과 동시에 동양적인 신비감을 전달, 블루 컬러의 나뭇잎으로 청정함과 식물성 허브 이미지를 어필했다.




제품 특징

- 스위스 청정 지역에서 맑은 빙하수로 재배된 유기농 원료 넥타퓨어(브델리아, 선백리향 추출물)와 아르테미시아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기혈을 순환시켜 피부를 맑게 가꿔준다.



- 새 봄의 싱그러운 기운을 가득 머금은 목련 꽃봉오리로 만든 신이수가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로 관리해 준다.



- 마린콜라겐, 마린콘드로이틴, 비타민 C 유도체, 레시틴 등으로 싸여진 더블 탈라스피어캡슐이 피부에 긴장감을 주고 피부를 탱탱하게 유지시켜 준다.



- 사계절의 기를 담은 녹차씨 오일은 불포화지방산과 카테킨이 풍부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줘 피부의 생기를 더한다.




제품 구성

수정 바디샤워 … 250ml, 1만2천원


부드럽고 풍부한 라벤더 플라워의 거품이 피부 표면의 더러움을 말끔하고 깨끗하게 닦아주며, 아미노산계 세정제가 피부 속 수분 손실을 막아 당김 없고 편안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고보습 바디 세정제이다.



녹차, 황금, 율피 추출물이 피부 속 수분 손실을 막아 산뜻하면서 당김이 없는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 주는 특징이 있다.



또한 스위스 청정 지역에서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브델리아, 선백리향 추출물, 아르테미시아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기혈을 순환시켜 피부를 맑게 가꿔준다.


수정 바디에센스 … 200ml, 3만원

고농축의 영양 성분이 배합된 고급 한방 바디케어 제품으로 천연 식물성 추출물을 함유해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 주며, 연약한 피부에도 부담을 주지 않는다.



신이수, 소르비톨, 히아루론산, 오이 추출물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상태를 유지시켜 주며, 스위스 청정 지역에서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아르테미시아, 브델리아, 선백리향 추출물과 은행잎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기혈을 순환시켜 준다.


수정 바디푸딩크림 … 160g, 2만7천원

거칠고 건조한 바디 피부에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고, 천연 보습막을 형성시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보호해주는 바디크림.



항산화 작용이 우수한 녹차씨 오일과 비타민 E 유도체, 율피 추출물, 마카다미아넛 오일이 빠르게 흡수돼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게 해준다.



소르비톨, 쉐어버터, 히아루론산, 아미노산이 피부를 촉촉한 상태로 유지시켜주며, 아토피 피부염에 사용하면 도움을 준다.



스위스 청정 지역에서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아르테미시아, 브델리아, 선백리향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기혈을 순환시켜 피부를 맑게 가꿔 준다.

www.s-green.com



디렉터 코너

(주)생그린-오미경 마케팅팀장



“바디시장 확대 따라 라인 확장”




생그린의 ‘수정 바디에센스’는 출시된 지 10년이 넘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좋고, 매년 바디제품 시장 규모가 증가하는 추세로 이에 바디 제품도 하나의 브랜드로 재구성을 해야 할 필요성을 느껴 바디샤워, 바디푸딩크림을 추가해 라인을 확장했다.



오미경 마케팅팀장은 “수정은 한방과 허브의 새로운 만남이라는 콘셉트로 자연 친화적인 이미지를 표현하고자 제품 패키지와 용기에 허브잎 문양을 새겨 넣어 유기농과 친환경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오 팀장은 “스위스 청정 지역의 맑은 빙하수로 재배된 유기농 원료 넥타퓨어와 아르테미시아 추출이 수정에 함유됐으며, 전 제품에 아토피 피부염에 효과가 있는 녹차씨 오일, 마카다미아넛 오일, 쉐어버터 등이 함유돼 있어 가려움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특히 이 제품은 남녀노소 구분할 필요 없이 모든 연령대의 소비자가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오 팀장은 “용기에도 신경을 써 바디푸딩크림의 경우 타사 제품은 보통 단 용기를 사용하는데 반해 바디푸딩크림의 용기는 이중 용기를 사용해 충격이나 또는 외부의 환경 요인으로부터 내용물을 보다 안전하게 보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했다.



한편 오 팀장은 다가오는 여름에는 시원한 청량감과 영양 성분을 캡슐화한 바디에센스를 주력으로, 겨울에는 푸딩처럼 탱탱하고 영양이 가득한 바디푸딩크림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