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리,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SPF15’ 출시
아티스트리,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SPF15’ 출시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9.03.02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운데이션 기능 … 수분 공급과 자외선 차단 동시에
한국암웨이(주)(대표이사 박세준)의 글로벌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아티스트리는 촉촉한 사용감, 자연스럽고 세련된 윤기의 라이트한 파운데이션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SPF 15’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SPF 15는 기본적인 파운데이션 기능에 수분 공급 및 자외선차단 기능까지 포함돼 피부 보호는 물론 본연의 피부 톤을 살려줌으로써 건강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아티스트리만의 독자적인 ‘아이디얼 쉐이드 테크놀로지’로 개개인의 피부 톤에 자연스럽게 매치돼 마치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듯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모이스처라이징 포뮬러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생기 있고 윤기 나는 피부로 유지시켜주며, 풍부한 보습력으로 피부의 미세 주름과 결점을 커버해준다.




더불어 ‘프로텍티브 컴플렉션 배리어’가 프리래디컬을 중화시켜 피부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SPF 15, PA++ 기능 등으로 자외선 및 외부의 유해한 환경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사용자의 피부 톤과 연출 효과에 따라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마케팅담당 신은자 부장은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SPF 15는 건강하고 자연스런 피부 톤 유지는 물론 수분 공급과 자외선차단 기능까지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일석이조 아니, 일석삼조의 제품이다. 특히 바쁜 현대 여성들의 니즈에 맞는 스마트한 멀티 아이템으로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모으고 있는 올 봄 최고의 기대주”라고 밝혔다.


www.artistr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