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79, 괌 초대 등 이벤트 풍성
스킨79, 괌 초대 등 이벤트 풍성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9.03.02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몰 방문하면 선물이 팡팡
(주)위즈코즈(대표 김동광)의 화장품 브랜드 쇼핑몰 No. 1 ‘스킨79’가 괌 리조트 숙박권 증정을 포함한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달 2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스킨79 쇼핑몰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구매 퀸 2인을 선정, 괌 관광청과의 제휴를 통해 괌 리조트 숙박권을 증정하는 것. 괌 리조트 숙박권 당첨자는 동반 1인과 함께 4박 5일 동안 고급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신규 회원을 위한 이벤트도 풍성하다. 회원으로 가입하면 할인쿠폰 3장을 증정하고 24시간 내 제품을 구입을 하면 쇼핑몰의 모든 상품을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찬스도 제공한다. 각종 이벤트와 뷰티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포인트 200프랜트를 적립해 주고, 처음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에스테틱 화장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3월 문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신청자 중 15명을 추첨해 2인이 함께 갈 수 있는 ‘강남심포니 브런치 콘서트, 꽃과 향기 그리고 이야기’ 초대장을 증정하는 것. 이 공연은 차이코프스키의 백조의 호수, 호두까기 인형, 브람스의 교향곡 1번 등이 연주되는 브런치 콘서트.




뷰티 테스터를 통해서는 스킨79 신제품 ‘아이컨트롤러’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스킨79의 ‘연상연하송’을 통화연결음으로 설정하거나 감상 후 소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킨79 베스트 화장품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스킨79 홍보팀 담당자는 “스킨79 쇼핑몰의 리뉴얼과 함께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의 참여도가 높아 꾸준하게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www.skin79.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