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장근석 ‘BB 커플’ CF 인기
박신혜 장근석 ‘BB 커플’ CF 인기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09.03.11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라인, 전년대비 300% 매출 상승

장근석과 박신혜의 ‘BB 커플’ CF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면서 에뛰드(www.etude.co.kr)의 제품 판매가 크게 늘어나 주목된다.
 

CF 방송 이후 ‘에뛰드하우스 진주알 맑은 BB’라인이 지난해 비슷한 시기에 선보였던 BB라인과 비교해 판매량이 300% 이상 성장하는 쾌거를 이루어 낸 것.
 

에뛰드의 전속 모델인 장근석과 박신혜의 '에뛰드 BB커플' CF는 캠퍼스를 벗 삼아 활기차게 다니는 CC(캠퍼스 커플)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영상이다. 지난 3일 한 포털 사이트에 노출되자마자 첫날만 총 70만 클릭수를 기록하였으며, 현재까지 112만 클릭수로 각종 포털과 블로그를 통해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에뛰드 BB커플’ CF에서 장근석과 박신혜는 음악을 들을 때도, 사진을 찍을 때도, 심지어 수업을 들을 때도 서로 볼을 맞댄 채 하루 종일 붙어 다니는 캠퍼스 커플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소화했다. 또한, 패셔너블한 팬츠를 입은 장근석과 깜찍한 미니스커트를 입은 박신혜의 뒷모습이 클로즈업 되며 보여지는 엉덩이춤은 젊은 커플의 사랑스러움을 극대화했다는 후문이다.
 

실제로 CF를 본 네티즌들은 “너무 잘 어울리는 한 쌍이다”, “캠퍼스에서 하루 종일 붙어 다니는 BB커플이 되고 싶다”는 등 많은 댓글을 올리고 있다.
 

이와 관련 에뛰드 관계자는 "누구나 한 번쯤 동경하는 풋풋하고 맑은 느낌의 새내기 커플의
 

모습이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끈 것 같다"며 "새 학기가 시작되는 대학 개강일에 맞춰 CF가 공개된 것도 인기 요인 중 하나"라고 전했다.
 

한편, 에뛰드는 진주알 맑은 BB메이크업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에뛰드 홈페이지를 통해 '근석이와 찰떡 BB커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근석과 볼을 맞댄 자신의 사진을 편집해 올려준 회원 중 1,000명을 추첨, ‘에뛰드하우스 진주알 맑은 BB크림(500명)’과 ‘에뛰드하우스 진주알 맑은 BB콤팩트(500명)’를 증정한다.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