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79, 트러블 전문 ‘아크 클리닉 라인’ 출시
스킨79, 트러블 전문 ‘아크 클리닉 라인’ 출시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09.04.20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 로션, 스팟 젤, 코렉터 등 4종 구성

자연과 피부 과학의 조화를 생각하는 브랜드 스킨79(대표 김동광)에서 트러블 전문 ‘아크 클리닉 라인(AC-Clinic Line)’을 출시했다.
 

아크 클리닉 라인은 과학적 포뮬러를 적용해 트러블을 근본적으로 관리하고 피부를 보호하는 트러블 클리닉 전문 라인으로서, 특허 받은 운슈 오일(Unshiu Oil)과 AC Clinic Complex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제주산 감귤로부터 추출한 운슈 오일은 항균 활성이 뛰어난 천연의 정유 성분으로, 항균 작용 및 보습,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AC Clinic Complex는 녹차, 매실, 구기자, 티트리, 어성초등 천연 식물 성분으로 구성되어 피지를 컨트롤 해주고,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주며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켜 준다.
 

제품은 안티 트러블 스킨과 안티 트러블 로션, 안티 트러블 스팟 젤, 스팟 리뉴얼 코렉터 총 4개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우선 ‘안티 트러블 스킨’은 피부의 아크네균을 제거하여 맑고 깨끗한 피부톤으로 가꾸어 주며, ‘안티 트러블 로션’은 아크네균으로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부드럽게 정돈해주고 산뜻한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안티 트러블 스팟 젤’은 트러블 스팟 부위를 집중적으로 진정시켜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주며, ‘스팟 리뉴얼 코렉터’는 트러블 케어 후 남은 트러블 흔적 부위를 케어하는 스팟 전용 흔적 완화 크림이다.
 

스킨79 측은 “트러블 피부의 체계적인 연구와 분석을 통해 개발된 트러블 전문 라인”이라며 “아크 클리닉 라인을 꾸준히 사용하면, 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트러블을 케어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스킨79는 자사 쇼핑몰을 통해 아크 클리닉 라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러블 고민 S.O.S Q&A’에 참여한 고객 중 20명을 선정하여 아크 클리닉 무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아크 클리닉 특별 세트 구매시 최대 15% 할인 혜택과 함께 오일 프리 선크림 정품을 증정한다. 또한 아크 클리닉 단품 구매 시 순면 100% 퍼프 증정 및 적립금 2배의 혜택이 주어진다.
 

 

www.skin79.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