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2009국제자연건강식품박람회’ 참가
유니베라, ‘2009국제자연건강식품박람회’ 참가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09.04.21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알로엑스골드Q’ 최초로 선보일 예정

유니베라가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나흘간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건강식품 전시회 ‘2009 국제자연건강식품박람회’에 참가한다.
 

유니베라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미국 힐탑가든과 멕시코 탐피코 농장에 이어 새롭게 개척한 알로에 재배 천혜의 땅 중국 하이난 농장의 우수성을 알릴 예정이다. 또한 하이난 섬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고품질 알로에를 원료로 하여 출시하는 신제품 ‘알로엑스골드Q 액티브알로에겔’을 대대적으로 선보인다.
 

박람회 기간 유니베라 전시관에서는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와 체험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유니베라의 대표 건강기능식품인 알로엑스골드Q 등의 대표제품 캐릭터 인형들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제시하면 100%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상시 운영한다.
 

스크래치 카드를 긁으면 다양한 정품당첨쿠폰이 숨어있는 알로에 화분, 베라스파 제품을 이용한 손 마사지, 하이난 농장 포토존에서의 즉석 사진 촬영 서비스 등이 상품으로 제공된다.
 

스크래치 카드 1등 상품인 알로에 화분 밑에는 행운권이 부착되어 있어 추첨을 통해 유니베라 제품을 추가로 선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에도 유니베라에 대한 내용을 퀴즈로 풀어보는 O, X 게임과 2인 1조로 참여해 유니베라 제품의 효능을 맞추는 ‘건강 주사위를 던져라’ 등의 알찬 프로그램들을 경험할 수 있다. 신제품 ‘알로엑스골드Q’의 시음행사도 진행된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처음 선보이는 신제품 알로엑스골드Q를 시작으로 알로에에 대한 효능과 정보를 적극적으로 홍보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알로에 제품의 인기를 더욱 확산 시키고자 한다”면서 “건강기능식품 대표 기업으로서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문화를 전파해 소비자들이 건강을 위한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믿음과 신뢰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건강기능식품협회와 농수산물유통공사가 공동 주최하고 보건복지가족부, 농림수산식품부, 식품의약품안전청 등이 후원하는 이번 박람회에는 국내외 100여개 관련기업 및 단체가 참가하며, 입장객은 사전 등록에 한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박람회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1500여명의 입장객에게는 인기 건강기능식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www.univer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