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 속눈썹 부럽지 않아~
인형 속눈썹 부럽지 않아~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09.04.21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뛰드, 속눈썹 영양제 ‘닥터 래쉬 앰플’ 출시

   
 
“인형 속눈썹이 부럽지 않다!”
 

인형 처럼 깊고 풍성한 속눈썹을 만들 수 있는 영양제가 나와 주목된다.
 

뷰티 브랜드 에뛰드가 속눈썹 뿌리에 고농축 영양 성분을 깊숙하게 침투시켜 더욱 짙고, 풍성하게 만들어 주는 속눈썹 전용 영양제 ‘에뛰드하우스 닥터 래쉬 앰플(8ml/20,000원)’을 출시한 것.
 

이 제품은 속눈썹의 건강을 증진시키는 영양 성분이 고농축된 투명 젤 형상의 앰플 제품으로 천연 허브 성분과 비타민 성분의 결합체인 ‘닥터 래쉬 콤플렉스’가 속눈썹 뿌리에 깊은 영양을 부여해, 한껏 건강한 속눈썹을 만들어준다.
 

또한 안과 테스트를 완료해 눈가가 민감한 고객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화장품 임상 실험 기관을 통해 효능도 검증 받았다.
 

특히 이 제품은 눈매 라인에 밀착되는 커브형 앰플 팁이 내장되어 있어 사용이 간편하다는 것이 강점이다.
 

에뛰드 박민아 BM은 “에뛰드하우스 닥터 래쉬 앰플은 속눈썹이 가늘고 흐릿하며, 숱이 없는 고객들을 위한 제품”이라며 “취침 전 꾸준히 사용하면, 4주차부터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해 8주차에는 눈에 띄게 속눈썹 개수가 증가되고, 속눈썹이 짙어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에뛰드하우스는 닥터 래쉬 앰플의 출시 기념으로, 낮 동안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속눈썹을 보호해주는 신개념 마스카라 프라이머, ‘에뛰드하우스 닥터 래쉬 마스카라 베이스’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신제품은 전국 에뛰드하우스 180여 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