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옥생, 지난 20일 ‘정산대상 ∙ 백옥여왕상 시상식’
백옥생, 지난 20일 ‘정산대상 ∙ 백옥여왕상 시상식’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09.04.25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산대상 최광봉, 이윤기 지사장...백옥여왕상 백정희 점장 수상

정산생명공학㈜는 지난 4월20일 서울교육문화회관에서 2008년도 영업실적을 결산하는 ‘정산대상∙백옥여왕’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전년도 영업실적이 우수한 지사, 점장을 대상으로 상을 수여하는 자리로, 소속감을 고취시키고 도전의식과 프로 세일즈 우먼으로서의 자긍심을 함양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는 행사다. 


정산생명공학 조남경 회장과 이인복 사장을 비롯한 본사 임직원과 전국의 지사장, 점장 등 5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정산대상에 울산지사 최광봉 지사장과 모란지사 이윤기 지사장이, 백옥여왕에는 성내지사 백정희 점장이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그동안 정산생명의 베스트 셀러로 사랑받아 온 여성청결제 ‘샴스’의 리뉴얼 제품과 신제품들의 론칭 행사도 함께 마련되어 참관객들에게 큰 관심을 모았다.



30년 동안 여성청결제의 대명사로 고객의 사랑을 받아온 샴스를 업그레이드한 ‘샴스 프리미엄’과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감비초’, 주름과 미백에 효과적인 ‘화용 HMF 아이크림’은 참석자들의 관심 속에 론칭 행사를 갖았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정산생명공학 조남경 회장은 시상식에 앞서 “올해 시스템적으로나 내부적으로 많은 혁신을 하고 있다”고 말하며 화합과 협력을 당부했다.


이어 그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각 지사간의 선의의 경쟁심과 의욕을 고취시켜 궁극적으로 각 점장들의 단위매출 향상으로 지사와 본사 상호간에 매출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행사는 총 3부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1부는 ‘부자들의 건강한 성공 습관’이라는 주제로 이영권 박사의 특별강연이, 2부 순서로는 ‘백옥생 신제품 발매식’이, 3부는 시상식이 각각 진행되었다.


1분 특별 강연에 나선 이영권 박사는 ‘부지런히 살아라’, ‘약속을 잘 지켜라’, ‘건강 등 자리관리를 철저히 하라’, ‘커뮤니케이션(소통) 하라’ 등을 강조하며 구체적인 이유와 예를 들어 성공하는 방법에 대해 강연해 큰 박수를 받았다.


www.vagos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