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콤펙트” 출시 전부터 화제!
”이민호 콤펙트” 출시 전부터 화제!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09.04.28 0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필 사인 들어간 1만5천개 리미티드 예약 매진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구준표역으로 활약했던 이민호의 인기가 에뛰드하우스를 통해 증명되고 있다.


오는 5월 1일 에뛰드하우스가 출시 예정인 이민호 마이걸 콤펙트가 제품 출시 전에 이미 사전 예약 판매가 끝나 버린 것.


이 제품은 에뛰드하우스의 베스트 셀링 제품인 ‘진주알 맑은 BB 콤팩트’에 이민호의 친필 메시지와 사인을 새겨 넣은 1만 5천개의 특별 제작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최근 이민호와 박신혜가 출연한 ‘에뛰드 마이걸 CF’에 등장해 구입 요청이 쇄도할 정도로 화제를 모은 이 제품은 소장을 원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에뛰드하우스를 연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에뛰드는 오는 5월 한달간 3만원 이상 제품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깜찍한 어깨 고양이 인형 ‘이민호 마이캣’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 인형 안에는 녹음기가 내장되어 목소리 녹음은 물론 재생까지 가능해 눈길을 끈다.




한편, ‘에뛰드하우스 진주알 맑은 BB콤팩트’에 이민호의 친필 사인을 새긴 ‘이민호 마이걸 콤팩트’는 피부를 정화해주는 진주 파우더가 함유되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표현해주며, 산화 방지 공법으로 방금 화장한 듯 화사한 피부를 하루 종일 유지시켜 준다. 


‘이민호 마이걸 콤팩트’와 ‘이민호 마이캣’은 전국 180여 개 에뛰드하우스에서 만날 수 있다.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