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로코모션 멀티 트리플 솔루션’ 출시
코리아나 ‘로코모션 멀티 트리플 솔루션’ 출시
  • 조성미 azzaazza@paran.com
  • 승인 2009.04.28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로션․에센스를 한 병에…보습․탄력․미백 모두 관리하는 올인원 에센스
코리아나화장품의 ‘로코모션’은 바쁜 현대 남성들을 간편하게 그루밍족으로 변신시켜줄 ‘로코모션 멀티 트리플 솔루션’을 출시한다.

스킨, 로션, 에센스를 기능을 한꺼번에 담아 단계별 스킨케어 시간을 줄여주고, 스트레스, 음주, 흡연 등으로 생긴 칙칙함과 건조함, 탄력을 잃어버린 피부에 상쾌한 삼림욕을 선사하는 올인원(All in one) 에센스 제품이다.


로코모션 멀티 트리플 솔루션은 남성의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멀티 기능성 제품이다. 라조비안검 추출물 등 천연 허브 성분으로 이뤄진 ‘식물성 수분 복합체’가 건조하고 거친 남성의 피부에 풍부한 보습력을 선사한다. 로즈마리 추출물 등이 함유된 ‘식물성 탄력 복합체’는 과로와 스트레스 등으로 탄력을 잃은 남성 피부에 탱탱하고 활력 있는 피부를 되찾아 준다. 또한 미백 기능성 성분인 ‘알부틴’이 함유되어 사무실 모니터 및 형광등, 자외선 등으로 칙칙해진 피부를 밝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스킨, 로션, 에센스의 기능을 한 병에 담아 일상에 지친 직장인 남성들이 빠르고 간편하게 스킨케어를 할 수 있도록 했다. 면도 후에 사용하면 피부 진정 효과는 물론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며, 빠른 흡수와 가벼운 사용감으로 과다 피지와 번들거림을 막아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로코모션 전 제품에 함유된 ‘피톤치드’ 성분이 항산화 작용을 해주어 외부의 자극적인 환경으로 인한 트러블을 완화 시켜주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류지선 로코모션 브랜드 매니저는 “많은 남성들이 자신의 피부에 대해 만족하지 못하면서도, 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한 적절한 해결 방법을 찾지 못하고 있다”며 “‘로코모션 멀티 트리플 솔루션’은 그루밍에 관심은 많지만 피부를 어떻게 가꾸어야 할지 방법을 모르는 남성들에게 쉽고 간편한 방법으로 피부 자신감을 심어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www.corean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