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러브옴므 라인’ 출시
에뛰드하우스 ‘러브옴므 라인’ 출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05.20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 피부를 위한 맞춤 솔루션, 3중 기능성 비비크림도 선봬
‘꽃남’ 열풍 이후 남자의 외모는 곧 경쟁력이라는 인식이 뚜렷해지면서 남성들의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자신의 피부 타입과 트러블 고민에 따라 제품을 선택하는 똑똑한 남성들이 늘어나기 시작한 것.

이러한 트렌드에 맞추어 에뛰드하우스의 모델이자 꽃남의 대명사로 불리는 이민호가 제안하는 남성 피부를 위한 차별화된 맞춤 솔루션 "에뛰드하우스 러브옴므" 라인이 출시된다.


남성 피부는 두꺼운 각질층에 넓은 모공, 피지 분비량이 많아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에뛰드하우스 러브옴므’는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 주고, 노폐물이 쌓이지 않도록 모공을 정화해 피부 속까지 맑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폼 클렌저, 스킨, 로션, 수분 공급 플루이드, 비비크림, 마스크팩 총 6종으로 구성되어 개인의 피부 고민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러브옴므 에브리씽 투 원 비비크림’은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제품으로 다공성 파우더가 피지를 흡착하고, 해양 심층수 등이 거칠고 건조한 남성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실키하면서도 부드럽게 발려 두텁지 않은 화장을 유지시켜준다.


마케팅팀 윤세일 BM은 “러브옴므는 여성과 남성이 모두 좋아하는 향으로 남성 제품을 직접 구입하는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히며 "여름철 각종 남성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에뛰드하우스 러브옴므’ 라인은 전국 180여 개 에뛰드하우스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