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화장품, 창사 15주년 기념식 개최
한독화장품, 창사 15주년 기념식 개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06.02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공장 준공 10주년 기념, 야외 잔디마당서 진행
한독화장품은 지난 5월28일 화성공장에서 대표이사 회장 및 사장을 비롯한 한독화장품(주) 및 계열사인 (주)스펠라 생명공학, 한독베스트웨이(주) 임직원과 판매사원 등 2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독화장품 창사 15주년 기념식 및 한독 가족 축제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화성공장 준공 10주년을 기념하여 외부에서 개최하지 않고 3천평 규모의 야외 잔디마당에서 진행하게 됐다. 미션 기업인 한독화장품은 이태희 목사, 엄기호 목사, 고충진 목사, 고경환 목사, 김원철 목사 등과 김희철 국회의원, 신승남 前검찰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여의도순복음교회 조용기 원로목사와 함께 기념예배로 행사를 시작했다.


무더운 날씨에도 참석한 2천여명의 참가자에게는 나애숙 사장과 상위 판매사원들이 직접 준비한 도시락이 배포되어 너른 잔디마당 곳곳에서 피크닉 풍경이 펼쳐졌고, 화성공장을 처음 방문한 판매사원 또는 고객들은 공장 이곳저곳을 둘러보는 기회도 가졌다.


2부 행사로는 지난 1년간 많은 고객에게 사랑을 받은 ‘클라라 리바’에 관한 고무적인 연구발표를 서울대학교 前부총장을 역임한 의과대학 정명희 교수가 진행했고, 이어 중국 심양시정부에서 ‘중국소비자선정 친환경 및 건강 우수제품’을 수상한 내용을 영상으로 시청하면서 ‘클라라 리바’에 대한 자부심을 만끽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전국 1백여개의 지점 중 최우수지점에는 상금 3백만원과 부상을 수여했고, 신규로 탄생한 3명의 단장(최고직급자) 및 25명의 총괄본부장(차상위직급자)의 인정식을 거행했다. 마지막 순서로는 개그맨 정종철을 초청하여 2천여명의 참석자들과 한독가족 장기자랑대회를 진행하고 경품추첨을 마지막으로 모든 행사를 마무리하였습니다.


한독화장품은 ‘선교하는 기업, 섬김과 나눔, 정직과 성실한 기업’이라는 창업 이념으로 설립된 지 15년이 됐다. 소비자의 마음을 아는 제품을 개발하고자 R&D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과 임직원 및 판매사원 모두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거듭나 사회에 공헌하는 모범적인 기업으로 30주년, 50주년을 기릴 수 있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고 전했다.


www.ihandock.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