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점 시장 뜨겁게 달군 ‘비담은 시율’ 24수백라인
전문점 시장 뜨겁게 달군 ‘비담은 시율’ 24수백라인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06.10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만족도 기반으로 하반기 한방 시장 점유율 ‘톱텐’ 목표
다은코스메틱(대표 이재훈)이 올 5월 출시한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비담은 시율’ 수백라인이 소비자와 전문점주의 호평을 얻으면서 상승세를 타고 있다.

여름철을 앞두고 수분과 미백 겸용라인을 내놓고 여름 주력 제품 24 수백라인은 다양한 프로모션이나 이벤트를 진행하지는 않았지만, 제품 경쟁력과 가격 경쟁력이 있는 브랜드로서 틈새시장을 적절하게 공략하고 있다는 평가다.


다은코스메틱은 전문점 유통만큼은, 유통질서 확립을 통해 가격질서가 안정된 제품위주의 판매가 강세를 보이는 만큼 전문점의 마진보장과 롱런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해 철저한 전문점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특히 24수백라인은 권매 위주의 전문점 성향에 맞는 맞춤형 브랜드라고 기존 입점 전문점 반응도 잇따르고 있다. 그 중에서도 최고의 판매량과 회전율을 자랑하는 비담은 시율 3종세트는 기존 3종세트와는 달리 정품 아이크림이 내장되어 있어, 동종가격대의 한방 브랜드에서도 제품구성 차별화가 이루어져, 전문점 내 최고의 역매 제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지난 5월에는 가격대비 선물로서는 최고라고 칭찬을 받으며, 실제로 본사 집계에서 3종세트의 점유율이 무려 5할까지 올라섰다.


박홍국 마케팅 팀장은 “24수백라인은 탁월한 제품력과 함께 한방화장품이지만 향처방에 특히 주안점을 두어, 고객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며 “올 하반기에는 기초 라인을 더욱 확대해 한방 시장 점유율 톱텐을 목표로 최고의 한방 브랜드 파트너로 육성시켜 전문점 활성화에 도움이 되고  싶다”고 강조했다.


24 수백 스킨, 에멀젼,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 등 총 5종으로 구성된 24 수백라인은 동의보감, 향약집성방, 한의학대사전의 처방이론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백결수를 함유한 프리미엄 한방 기능성 미백화장품으로서, 24시간 끊이지 않는 수분 공급시스템과 24시간 지속되는 강력한 미백효과를 특징으로 시판공략에 앞장서고 있다.


www.daeun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