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메이크업 키워드 ‘워터스트롱’
올 여름 메이크업 키워드 ‘워터스트롱’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06.15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땀에도, 물속에서도 번짐 없이 깔끔하게
본격적인 여름 시즌이 시작되는 요즘, 강한 자외선과 땀과 피지로 인해 화장이 번지고 얼룩덜룩해 고민이 되는 시기다. ㈜보브는 올 여름 아이 메이크업을 위한 마스카라인 굿바이 컴플렉스 워터스트롱을 출시하며 번짐 없이 깨끗한 아이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해마다 여름이 되면 워터프루프 제품들이 큰 인기를 얻으며 각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기존의 워터프루프 제품보다 더욱 오래 지속되고, 물속에서도 강력한 워터스트롱 메이크업이 트렌드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워터스트롱 메이크업은 기존보다 더욱 강력해진 물속 방수 기능과, 번짐 없는 메이크업 기능으로 오랜 지속력을 자랑하고 있어 바캉스에도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잇 점을 가지고 있다.


이번 보브에서 출시한 굿바이 콤플렉스 워터스트롱 마스카라는 홑꺼풀, 쌍꺼풀 눈의 맞춤형 마스카라로 워터 튜브 폴리머가 속눈썹 표면을 한번 더 코팅하여 번짐이나 가루 떨어짐은 물론 땀이나 눈물에 번지지 않아 깔끔함이 오랫동안 유지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1호 홑꺼풀 마스카라는 홑꺼풀의 아이 컴플렉스를 해결한 맞춤 아이 솔루션을 제공하며 보다 완벽하고 매력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2호 쌍꺼풀 마스카라는 뷰러 없이 아찔하게 끌어올리고 드라마틱한 볼륨감을 연출해주며, 원래 속눈썹이 길고 풍성한 것처럼 깊이 있고 매력적인 눈매로 만들어 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보브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윤은로 실장은 “올 여름 메이크업의 키워드는 워터스트롱으로 일반 제품에 비해서 땀과 물에 강하기 때문에 메이크업이 깨끗하고 오래 유지되는 제품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며, “보브 굿바이 콤플렉스 워터스트롱 마스카라는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뿐만 아니라 기존 홑꺼풀, 쌍꺼풀 눈을 위한 맞춤형 브러쉬로 더욱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올 여름에는 새로운 워터스트롱 제품들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썸머 메이크업의 트렌드로 떠오를 전망이다.


www.myvov.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