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완벽한 워터프루프 앵글 메이크업 제안
여름철 완벽한 워터프루프 앵글 메이크업 제안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09.07.28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앤(O&), 아이 갤러리 1.5 시즌 출시

(주)에이치케어(대표 한경희)의 에코 뷰티 브랜드 오앤(O&)에서 워터프루프와 자외선 차단 기능이 강화되어 아이 메이크업을 24시간 동안 번짐 없이 깔끔하게 유지시켜 주는 ‘아이 갤러리 1.5 시즌’을 지난달 30일 GS홈쇼핑을 통해 론칭했다. 


아이 갤러리 1.5 시즌에는 열을 이용해 속눈썹을 아찔하게 올려주는 ‘히팅뷰러 마스카라’를 비롯하여 여름철 마스카라 위에 덧바르면 워터프루프 기능이 더해지는 파워프루프와 눈가를 촉촉히 만들어 주는 아이드롭 라이너가 함께 들어있는 ‘퓨리-킵 아이존’, 검은콩과 한방추출물을 함유한 속눈썹 영양제 ‘듀얼 에센 케어’가 포함되어 있다.


또 자외선 차단 기능이 들어 있는 아이 썬 베이스와 화사하고 입체적인 눈매를 표현해 주는 아이 포인트, 파우더 타입과 크림왁스 타입이 함께 있는 아이브로우를 하나에 담은 ‘멀티 아이 샤인 컬렉션’을 비롯해 깊고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 주는 ‘듀오 아이라이너’, 5종 브러쉬 세트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세트는 홈쇼핑에서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오앤 ‘아이 갤러리 메이크업 세트’의 구성을 여름 바캉스 시즌에 맞춰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여름 시즌 특별 상품이 눈길을 끈다.


오앤 ‘퓨리-킵 아이존’은 마스카라 사용 후 그 위에 바르면 눈 화장이 번지지 않게 도와주는 ‘파워프루프’와 반짝이는 눈물 느낌을 만들어 주는 ‘아이드롭 라이너’가 하나에 들어있는 듀얼 제품으로 수영장 필수 아이템이다. 또 ‘아이 썬 베이스’는 SPF 26/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에 미백 기능까지 더해져 보다 환한 눈가를 만들어 준다.


오앤 아이 갤러리 1.5 시즌은 GS홈쇼핑 론칭을 시작으로, 롯데닷컴, G마켓 등 대형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16만8000원(출시일 이벤트가 6만9000원)


www.hcar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