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그린, 2009년도 그린매니저 세미나 실시
생그린, 2009년도 그린매니저 세미나 실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09.03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색조제품 ‘단장’브랜드 발매식도 진행
(주)생그린(대표이사 성백원)은 지난 8월 25일부터 26일까지 1박2일간 호텔경주 교육문화회관에서 ‘2009년도 그린매니저 세미나 및 신제품 발매식’ 행사를 실시했다.

전국 생그린 지사장 및 그린매니저와 본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작년 한 해 동안 판매와 증원을 목표로 전력을 다해 온 생그린 그린매니저 연도시상식 및 신제품 론칭 등을 통해 생그린의 도약을 기대할 수 있는 자리였다.


이날 행사에서 성백원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성현 맹자의 ‘산속에 난 좁은 길도 계속 다니면 금방 길이 만들어지지만, 다니지 않으면 풀이 자라 길을 막는다’는 문구를 인용해 고객과의 끝임 없는 관계유지와 항상 고객을 감동시킬 수 있는 고객관리가 필요하다고 강조하였다.


특히 색조화장품인 단장브랜드의 스킨커버, 썬파우더, 립글로스, 마스카라의 론칭 행사도 함께 진행되며, 이들 신제품이 하반기 매출상승에 톡톡한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또한 이어진 행사로 탤런트 전원주씨를 외부강사로 초빙, 특별강연과 우수 그린 매니저들의 사례발표, 전국에서 온 그린매니저들의 다재다능한 장기를 마음껏 뽐낼 수 있었던 레크레이션, 각 지사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화려한 의상으로 생그린만의 열정을 엿볼 수 있었던 다채로운 팀파워, 행운권 추첨시상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이 되었다.


이번 행사의 피날레를 장식했던 영광의 연도시상식에서는 총 12개 부문에 약 40여명의 생그린 그린매니저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www.s-gree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