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흔 다섯, 화장을 달리하다”
”마흔 다섯, 화장을 달리하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9.09.17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제화장품, ”십장생 천지향” TV-CF 론칭

로제화장품(대표이사 강석창)이 산삼 배양근이 함유된 주름개선기능성 한방화장품 ‘십장생 천지향’의 출시와 함께 전속 모델인 전인화를 내세운 TV-CF를 론칭했다.


십장생 천지향은 100년근 산삼을 특허 받은 과학기술로 배양시킨 산삼 배양근을 비롯 주름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적설초, 그리고 대나무통에 발효시킨 10가지 귀한 한방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주름을 개선시키고 노화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 주는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산삼배양근과 적설초로 세월의 흐름을 넘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돌려 주는 십장생 천지향 라인은 수액, 유액, 진액(에센스), 아이크림(세트), 크림(세트), 2종, 3종 세트로 구성됐다. 


이번 ‘마흔 다섯’편 TV-CF에서는 제2의 피부관리가 필요한 중년의 나이를 마흔다섯으로 규정, 주인공인 전인화가 20대부터 40대까지 나이가 들어가는 모습을 보여준다.


20대의 풋풋하고 젊은 전인화가 미소를 머금으며 눈을 감았다 뜨자 어느새 40대 성숙한 이미지의 전인화가 서있다. 눈 깜빡 할 사이에 나이가 들고 피부는 변한다는 내용을 전하고 있다. 올해 44세의 전인화가 20대역과 40대 역을 모두 소화했다는 점에서 십장생 천지향을 이용하는 전인화만의 깨끗하고 탄력 있는 피부 비결을 알 수 있다.


또한 TV-CF 방영을 기념하는 이벤트가 9월 15일부터 10월 15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된다. 전국 화장품전문점과 뷰티크레딧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십장생 천지향 제품을 구매하시는 모든 구매고객에게 고급 행남자기(4P)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 이벤트는 마흔 다섯부터 안티에이징을 위한 기능성 화장품을 이용해야 한다는 메시지가 인상적이던 CF속의 제품 십장생 천지향을 홍보함과 동시에, 꾸준히 십장생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을을 전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www.rose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