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리퍼블릭 ”비” 공연티켓 증정 이벤트
네이처 리퍼블릭 ”비” 공연티켓 증정 이벤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9.10.07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몰 구매고객 대상···아시아 투어 티켓 증정

네이처 리퍼블릭(대표 이규민)은 가을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자사 전속모델인 월드스타 ‘비’의 2009 아시아 투어 한국 공연 티켓을 고객과 국내 가맹점주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쳤다.


이벤트를 통해 선물한 티켓은 총 200장으로 10월 7일까지 네이처 리퍼블릭 온라인 쇼핑몰(shop.naturerepublic.co.kr)에서 일정 금액을 구매한 고객 40명(1인2매)에게 선착순으로 ‘레전드 오브 레이니즘(LEGEND OF RAINISM)' 한국 공연 A석 티켓을 제공했다. 또한 국내 가맹점 경영자들에게도 A석 입장권을 제공했다.


이번 콘서트는 2년 만에 열리는 ‘비’의 아시아 투어 한국 공연으로 10월 9일과 10일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펼쳐져, 화려하면서도 폭발적인 퍼포먼스로 많은 팬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이장우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지난 3월 브랜드가 출범한 이후 무한한 애정과 관심을 보여주신 고객과 가맹점주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월드스타로 자리매김한 비의 공연을 즐기면서 브랜드 친밀감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네이처 리퍼블릭은 비와 여성 전속모델인 제라 마리아노가 함께 호흡을 맞춘 하반기 TV CF를 이달 말 방영할 예정이다.


www.naturerepubl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