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 선물” 이벤트
토니모리,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 선물” 이벤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9.10.12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스스로 생각하는 트렌드 추천시 팩트 등 선물 증정

토니모리(대표 강수환)가 고객 스스로가 생각하는 올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를 추천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골드, 브라운, 레드 등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토니모리 메이크업 제품을 활용하여 완성할 수 있는 메이크업 방법을 고객들이 서로 공유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고객들의 뛰어난 메이크업 실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두 가지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먼저 본인이 직접 소장하고 있는 토니모리의 메이크업 제품이 있다면, 이 제품을 이용해 메이크업을 완성한 후, 메이크업 시 사용한 제품 이미지나 메이크업 사진을 간단한 설명과 함께 해당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만약 소장하고 있는 토니모리의 제품이 없다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 이미지를 활용해 올 가을 추천하고 싶은 메이크업 트렌드를 제안하면 된다.


토니모리는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멋진 메이크업 트렌드를 제안한 참여자 중 내부 심사를 통해 총 5명을 선정, ‘프레스티지 모이스쳐 소프트 팩트 SPF27 PA++’를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 일정은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토니모리 홈페이지(www.tonymol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tonymol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