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브랜드] (주)위즈코즈 - 스킨79
[장수브랜드] (주)위즈코즈 - 스킨79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11.03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적인 발상과 축적된 역량으로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도약

스킨79는 2003년 자연에서 찾은 순수하고 깨끗한 식물성 천연성분이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 주는 ‘From The Natural’을 콘셉트로 출발했다.


스킨79는 피부와 트렌드를 잘 알고 있는 최고의 전문가들이 피부고민 해결과 이상적인 피부 상태 실현을 위해 피부세포와 생명 에너지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는 곳으로써 자연에서 찾은 순수하고 깨끗한 식물성 유효성분을 피부에 전달해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케어해 주는 것을 기본 철학으로 하고 있다.


진보된 기술력에 자연의 순수 에너지를 담아 피부에 휴식을 주고, 피부 갈증을 풀어주며, 피부에 영양을 부여하는 제품을 만들어 가고 있다. 또 유해성분이나 오염물질이 배제된 원료, 자연환경을 이롭게 하는 친환경 제조과정을 통해 피부뿐 아니라 인류와 자연 사랑을 실천하는 에코 코스메틱을 지향하고 있다.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스킨79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려 노력하고 있다. 해외명품화장품에서 사용하는 천연의 원료, 특허 받은 원료, 고품질 원료를 기본으로 하는 고기능성 제품을 선보이면서도 가격은 그 1/5 수준에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가격 정책이 가능하도록 한 것은 유통단계를 간소화해 유통마진을 축소하고 홍보 마케팅 비용을 줄이고 가격의 거품을 제거,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한 것이다.


특히 스킨79는 타깃을 세분화하고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만들어 가고 있다. ‘쌩얼열풍’이 시작될 무렵 입소문의 근원이 되는 온라인 마켓을 먼저 장악한 후 홈쇼핑에 진출하여 대한민국에 큰 붐을 일으켰다. 이후 오프라인과 해외에 진출해 큰 성과를 거둠으로써 타깃층 또한 20~30대 여성에서 10~50대 여성과 20~30대 남성까지 타깃층을 넓혀갔다.


특히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출발한 만큼 온라인을 통해 창조적인 아이디어, 고객의 니즈 파악과 이에 대한 피드백을 통해 고객들의 신뢰를 쌓았다. 이로써 2004년부터 2008년까지 히트 상품은 물론 좋은 기업, 베스트 아이템 등 다수의 수상으로 고객과의 신뢰를 입증해 냈다.


대표 제품

비비크림

스킨79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비비크림이다. 이것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마찬가지다. 스킨79는 2006년 11월 인텐스 클래식 비비크림 출시를 시작으로 더마RX 비비크림, 수퍼 플러스 트리플펑션 비비크림, 수퍼 플러스 트리플펑션 핫핑크와 골드라벨, 샤이니 펄 워터드롭 비비크림, 디 오리엔탈 골드 비비크림 등 다양한 라인의 비비크림을 출시하며 고객의 사랑을 받아왔다.

 

가장 최근에 출시된 ‘앱솔루트 토탈 비비크림’은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비롯한 5가지 보석이 함유된 블루밍 주얼 콤플렉스 성분과 싱그러운 꽃들로 구성된 플로라 부케 콤플렉스가 유해 환경과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한 상태로 가꾸어 주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생기 있고 윤기 있는 피부로 유지해 주는 제품이다.


트러블 라인

스킨79의 시작이 된 논블렙, AC스팟 솔루션, AC보태니컬 수분크림 등 다양한 지성피부와 트러블 피부를 위한 제품은 최근 보다 체계적인 연구와 분석을 통해 개발된 트러블 전문 제품 ‘아크 클리닉 라인’으로 이어진다.


아크 클리닉 라인은 과학적 포뮬러를 적용해 트러블을 근본적으로 관리하고 피부를 보호하는 트러블 클리닉 전문 라인으로서, 제주산 감귤로부터 추출해 특허받은 운슈 오일은 항균 활성이 뛰어난 천연의 정유 성분으로, 항균 작용 및 보습,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AC Clinic Complex는 녹차, 매실, 구기자, 티트리, 어성초등 천연 식물 성분으로 구성되어 피지를 컨트롤 해주고,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주며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켜 트러블의 예방부터 흔적완화까지 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트러블을 케어해 준다.


글로벌 스킨79

스킨79는 국내뿐 아니라 세계 곳곳에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세계적인 장수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일본에서는 온라인과 백화점 그리고 홈쇼핑과 버라이어티숍을 통해 스킨79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해 QVC TSV 첫 방송에서만 7만 개의 비비크림을 판매하는 진기록을 세워 단일품목 판매 Best1 인증을 받기도 했다.


또 중화권 진출을 본격화하기 위해 대만을 교두보로 삼고, 7-Eleven 5000개점, 코스메디 300개 점, 온라인 쇼핑몰, 백화점 등에 입점하고 중화권 톱스타인 ‘채의림’을 모델로 발탁해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전세계 화장품 업체들의 경연장이라 일컬어지는 말레이시아에서도 다르지 않다. 말레이시아 명품 백화점 Curve에서는 뷰티 부분 판매 1위를 차지했으며 10월에는 JUSCO백화점에 입점했다. 이밖에도 홍콩, 싱가폴, 중국 등에 진출해 좋은 성적을 보이고 있으며 미국, 캐나다 영국, 러시아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이러한 글로벌 행보를 통해 스킨79는 세계 명품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글로벌 뷰티시장에 불고 있는 한류열풍을 선도하며 장수 브랜드로의 입지를 굳혀나가고 있다.


www.skin79.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