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려한, 금빛 화색 메이크업 제안
수려한, 금빛 화색 메이크업 제안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9.11.11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 골드 메이크업’…5가지 골드 메이크업 출시

LG생활건강이 한방화장품 수려한의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인 ‘수 골드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수려한 수 골드 메이크업은 우리나라 여성의 황색기 피부 톤을 잡아줘 피부 안색을 바르게 하는 금빛 화색 메이크업을 새롭게 제안한다. 주요 성분으로 천지인 신선불로단과 허쇠 피부를 치유하는 천약(장생하수오 & 장생길경), 허쇠 피부를 보양하는 지약(녹용, 상황, 동충하초), 주름․미백․자외선 차단 기능을 지닌 인약(H.P & 속수자) 등을 함유했다.


또한 피부 속 혈액 순환을 좋게 하여 피부에 영양 공급은 물론 노폐물 제거로 빛을 의는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 순금 성분도 함유했다. 수 메이크업 제품에서는 미세한 크기로 분쇄하여 초미립 금분입자로 만들어 금분 1개로 금분입자 25만개의 금빛 효과를 내게 하는 신기술로 특히 잘 쪼개진 순금은 연한 핑크빛이 돌기 때문에 노란기가 도는 칙칙한 피부와 검붉은 황갈색 피부 안색을 바로 잡아주어 기품 있는 금홍빛 피부로 만들어 주는 금빛화색 메이크업의 주요 성분이다.


아울러 피부를 생기있고 촉촉하게 지속시켜주는 꽃의 기운이 충만한 5가지(국화, 연꽃, 금은화, 홍화, 국화)를 단 1% 물도 섞지 않은 채 증기로 쪄낸 100% 꽃물인 화로수를 채택해  강력한 보습효과를 주도록 했다.


수려한 수 골드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을 살펴보면  골드 투웨이케익(SPF35/PA++)은 에센스 같은 촉촉함을 주는 스킨케어 투웨이케익으로 세밀한 입자가 피부 골에 끼지 않으면서 피부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에센스 베이스(주름,미백 기능성 / SPF20, PA++)는 지속적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에센스 베이스로 피부에 윤기와 생기를 더한다. 골드 베이스(주름개선 기능성)는  프라이머 골드 베이스로 피부에 은은한 골드빛을 부여하고 피부 주름과 모공을 메워 매끄러운 피부결을 표현한다. 골드 파운데이션(주름, 미백 기능성/SPF 20, PA++)고농축 스킨케어 파운데이션으로 매끄러운 피부결과 화사함을 하루종일 지속시켜주며, 골드 컴팩트(SPF 35 / PA++)는 고농축 스킨케어 파운데이션으로 불필요한 피지를 흡착, 피부에 곱고 매끄러운 질감으로 표현된다.


수려한 측은 수려한 수 골드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5종 중 골드 투웨이케익과 에센스 베이스를 핵심 품목으로 집중 육성할 방침이다.


www.sooryha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