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소르 퍼펙션 멀티 크림’ 출시
‘에소르 퍼펙션 멀티 크림’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9.11.11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망화장품, 5 in 1 남성용 크림 선뵈

남자 화장품 하면 흔히 피지 컨트롤 기능만을 떠올리며, 산뜻한 사용감의 스킨, 로션만으로도 충분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남성들의 피부도 요즘같이 건조하고 추운 겨울철에는 겉으로는 왕성한 피지 분비로 인해 번들거리는 피부도, 속은 수분 부족으로 건조해져 있는 상태이며 피부 건조는 곧 주름 생성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크림과 같이 충분한 영양감과 보습감이 있는 아이템으로 피부 관리를 해 주는 것이 좋다.


 


소망화장품(대표이사 강석창)에서 새롭게 선보인 ‘에소르 퍼펙션 멀티 크림’(50ml/ 3만5000원선)은 차세대 기능성 성분으로 주목받고 있는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탄력 촉진에 도움을 줌으로써 탱탱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펩타이드는 레티놀과 비타민C에 이은 차세대 탄력 촉진 기능성 성분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피부 탄력 외에도 보습 효과 또한 탁월하다. 또,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피부를 보다 탄력 있고 건강하게 가꾸어 주며, 미백 기능성 성분인 알부틴이 칙칙한 피부 톤을 환하게 가꾸어 주어 동안(童顔) 피부로 연출해 준다.


 


이 외, 솔싹추출물, 소이프로테인, 티트리잎추출물 등이 음주 및 흡연, 각종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거칠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생기 있는 피부로 관리해 준다.


 


www.somang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