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슬듀의 겨울 메이크업 ‘블랙키쉬 블랙’
캐슬듀의 겨울 메이크업 ‘블랙키쉬 블랙’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11.30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크한 시선을 위한 블랙다이아 스모키 메이크업
㈜보브(대표이사 서덕원)의 캐슬듀는 겨울 트렌드 메이크업으로 고급스럽고 시크한 블랙 메이크업 ‘블랙키쉬 블랙(BLACKISH BLACK)’을 제안한다.

블랙키쉬 블랙 메이크업은 블랙 컬러가 주는 시머함과 정교함 그리고 관능적인 아름다움의 깊은 영감을 담아내면서도, 기존의 절제된 스모키 메이크업을 엣지 있는 블랙 메이크업으로 재해석해 보다 강렬하고 딥한 메이크업으로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올 겨울에는 블랙재킷, 블랙원피스, 블랙 레깅스 거기에 메이크업도 블랙 스모키가 하나의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과히 블랙의 세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사실 블랙은 코디하기에 가장 쉬우면서도 큰 노력 없이 사람을 세련돼 보이게 해주는 매력적인 컬러이다. 블랙 스모키 메이크업 역시 여성의 이미지를 시크하고 매혹적으로 보이게 해주는 컬러로 인기가 높다.


캐슬듀에서 제안하는 블랙키쉬 블랙 메이크업은 블랙 의상에 어울리는, 섹시하게 올린 눈초리와 누디하고 부드러운 색상의 입술, 그리고 강렬한 블랙 컬러의 네일이 조화를 이루면서 전체적인 이미지에 극적인 효과를 연출해 준다.


올 겨울 캐슬듀 메이크업 키워드는 시크하고 매혹적인 카리스마를 가진 도도한 여인의 이미지를 담아 ‘다크 그레이’의 베이스와 ‘오리지널 블랙’의 포인트가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되어 조화를 이루고 있다. 캐슬듀 다이아컷 아이즈 9색은 여러가지 패턴의 메이크업이 가능한 올인원 아이 팔레트 제품이며, 나노 템페라 공법으로 가루 날림 없이 밀착력과 롱라스팅(Long lasting) 효과가 우수하다.



블랙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바로 아이라이너 펜슬. 시크함을 더하기 위해 캐슬듀 컬러샷 펜슬 9호 ‘블랙키쉬 블랙’으로 아이라이너를 길고 대담하게 표현해준다. 캐슬듀 컬러샷 펜슬은 블랙과 펄 블랙이 조화된 멀티 펜슬 아이라이너로 시크한 스모키 메이크업 전용 아이라이너 제품이다. 눈 앞머리에서 눈초리까지 빈틈이 없도록 아이라인과 언더라인을 도톰하게 그려준다. 이때 눈초리 부분은 살짝 올려주면 섹시하고 강렬한 느낌을 더할 수 있다.



입술은 라인을 감추고 립 컬러가 누디하고 부드럽게 표현될 수 있도록 한다. 누드한 톤을 기본으로 한 입술 표현으로 투톤 믹싱이 가능한 피치, 베이지, 컬러의 페일한 입술로 표현해 준다. 캐슬듀 컬러샷 립스 ‘베이지쉬’를 이용해 전체적인 입술 컬러를 표현해 준 후 캐슬듀 오버세팅 글로스 ‘로지쉬’를 이용해 입술 안쪽의 중앙에 살짝 터치한 해 포인트를 살려주면 촉촉하고 볼륨감 있는 립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네일 또한 전체적인 메이크업과 어울리는 캐슬듀 컬러샷 네일의 블랙키쉬 컬러를 이용해 손끝까지 시크하게 표현해 주면, 세련되고 엣지 있는 블랙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www.vovcosmetic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