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선봬
메리케이,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선봬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12.03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혹적인 향기의 ‘우먼 파인 프래그런스 기프트 세트’
메리케이 코리아는 연말 시즌을 맞아 ‘우먼 파인 프래그런스 기프트 세트(LE Women’s Fragrance Gift Sets)’를 한정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에디션인 ‘우먼 파인 프래그런스 기프트 세트’는 메리케이의 베스트 셀링 향수인 ‘벨라라’와 ‘벨라 벨라라’ 그리고 ‘어펙션’의 향기를 고스란히 담은 세 개의 라인으로 각각 출시되었다. 모임의 특성에 따라, 혹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각기 다른 향을 선택해 분위기에 맞는 자신만의 매력을 뽐내기에 충분하다.


가벼운 가족모임에서는 초콜릿처럼 달콤하면서도 신선하고 부드러운 머스키 플로럴 향의 벨라라 라인을, 오랜만의 동창회를 위해선 은은한 자스민 향의 벨라 벨라라 라인이 적당하다. 또한 연말 파티에선 도회적인 우아함을 강조할 수 있는 어펙션 라인이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잘 어울린다.


바디로션과 쉬머리픽 바디파우더, 그리고 바디 퍼프로 각각 구성된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겨울철 촉촉한 피부 관리는 물론, 몸 전체에서 퍼져 나오는 은은한 향기로 과하지 않은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특히 모임이나 파티가 잦은 연말, 노출이 있는 의상에 함께 연출하면 좋은 쉬머 리픽 바디 파우더는 윤기 나는 바디 라인으로 파티 속 빛나는 주인공으로 만들어 준다.


www.maryk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