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79, ‘디 오리엔탈 골드 플러스 컬렉션’ 발매
스킨79, ‘디 오리엔탈 골드 플러스 컬렉션’ 발매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12.08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론칭 방송서 5000세트 판매
비비크림 No.1 브랜드 스킨79(대표 김동광)의 ‘디 오리엔탈 골드 플러스 컬렉션’이 12월6일 CJ오쇼핑 론칭 방송에서 1시간 만에 5000세트의 판매고를 올리며 돌풍을 예고했다.

디 오리엔탈 골드 플러스 컬렉션은 2008년 겨울 출시돼 큰 인기를 얻은 스킨79의 베스트셀러 ‘디 오리엔탈 골드 컬렉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기존 제품보다 골드 성분이 10배, 캐비어이 성분 2배 더 강화된 제품이다. 여기에 로얄제리, 나무 수액 성분, 피부 산화 방지 성분 등을 추가하였다.


이번 세트는 디 오리엔탈 골드 플러스 비비크림, 디 오리엔탈 샤이닝 펄 비비크림, 디 오리엔탈 라인 커버 비비크림, 디 오리엔탈 모이스트 선 비비팩트, 디 오리엔탈 더블 퍼펙션 아이 힐러, 디 오리엔탈 리페어링 캡슐 크림 등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디 오리엔탈 골드 플러스 비비크림 SPF30 PA++은 골드와 캐비어 성분이 강화된 3중 기능성 비비크림이다. 특허 받은 오리엔탈 티 뉴플렉스와 나무 수액 성분의 오리엔탈 수 포뮬러가 피부 본연의 기능을 활성화시켜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를 가꾸어 준다. 또한 크리미한 로즈 핑크 컬러의 립&치크가 내장되어 있어 생기 있는 메이크업으로 연출해준다.


특히 샤이니한 펄감이 입체적인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주는 디 오리엔탈 샤이닝 펄 비비크림, 주름 개선 기능성 컨실러인 디 오리엔탈 라인 커버 비비크림, 이중 자외선 차단 효과의 디 오리엔탈 모이스트 선 비비팩트SPF25 PA++를 함께 사용하면 건조한 겨울철 잡티 하나 없는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로 연출할 수 있다.


또 함께 구성된 디 오리엔탈 더블 퍼펙션 아이 힐러와 디 오리엔탈 리페어링 캡슐 크림은 더욱 탄력적이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CJ오쇼핑의 담당 MD는 “기존의 ‘디 오리엔탈 골드 컬렉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거웠기 때문에, 성분이 업그레이드된 이번 ‘디 오리엔탈 골드 플러스 컬렉션’을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오리엔탈 골드 플러스 컬렉션의 활약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www.skin79.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