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브론, 볼륨을 살리는 왁스 3종 리뉴얼
레브론, 볼륨을 살리는 왁스 3종 리뉴얼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2.25 17:5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헤어코드는 ‘볼륨’… 멀티 스타일링으로 업그레이드
뉴욕감성 헤어브랜드 레브론(대표이사 유충민)은 올 봄 헤어 트렌드 ‘볼륨’을 반영한 세 가지 타입의 왁스를 리뉴얼해 선보인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웨이브와 염색이 유행하면서, 더욱 다채로운 컬러와 볼륨에 대한 니즈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러한 분위기는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의 헤어에서도 느낄 수 있다. 남성들의 헤어길이가 조금씩 길어졌으며, 웨이브를 멋지게 소화한 연예인들이 많이 눈에 띈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한 ‘레브론 플렉스 네츄럴 케어왁스’는 염색과 펌으로 손상된 머릿결에 수분을 공급해 스타일링과 함께 트리트먼트 효과까지 주는 1석2조의 제품이다. 푸석해진 모발이나 헤어스타일을 정리하고 싶을 때 사용가능한 제품으로 모발의 흐름에 따라 가볍게 쓸어주듯 스타일링하면 촉촉하고 자연스런 헤어스타일 연출에 효과적이다.


‘레브론 플렉스 컬 샤인왁스’는 그야말로 ‘블링블링한 느낌을 주는’ 스타일링 왁스로 반짝반짝한 윤기와 함께 즉각적인 스타일링 볼륨감을 동시에 선사해 준다. 공기감을 주어야 하는 가벼운 컷선의 단발 스타일이나 부드러운 웨이브에 사용하면 효과적이고 미세한 펄이 함유되어 샤이닝 효과와 동백오일의 코팅효과를 느낄 수 있다.


‘레브론 플렉스 슈퍼홀드 왁스’는 번들거림 없이 헤어스타일 고정효과를 가져 오랫동안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강하게 머리를 세우기 원하거나 약간 긴 모발을 가졌지만 오래 고정되는 홀딩력을 원할 때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마케팅팀 윤현주 대리는 “최근에는 헤어컬러가 다시 화려해지고 있어 웨이브 등 스타일변화도 많아짐에 따라 트리트먼트 효과를 겸한 스타일링 제품이 다시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며 “뉴요커들에게 사랑받는 대표적인 브랜드인 레브론에서는 스타일링 제품을 시작으로 다양하고 멀티 헤어 제품들을 선보여 시장의 넘버원 브랜드로써 위상을 쌓아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좀 더 비비드한 컬러로 봄 시장을 겨냥한 레브론은 이번 왁스 리뉴얼을 계기로 올해 헤어시장에서 대표 헤어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다진다는 각오다. 이를 위해 전문점 영업활동과 현장교육을 강화하고, 히트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전략적인 프로모션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www.thenadre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허윤자 2019-08-24 21:03:45
레브론헤어왁스 어디서구매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