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네일’ 롯데시티호텔 K.SPA입점
‘반디네일’ 롯데시티호텔 K.SPA입점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3.05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된 서비스로 프리미엄 살롱 선봬
(주)위미인터내셔날(대표이사 배선미)의 프로페셔널 친환경 네일 살롱 ‘반디네일(BANDI nail)’이 롯데시티호텔 K.SPA 입점해 고품격 네일 살롱으로서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오픈 하는 반디네일은 고품격 프리미엄 네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과학적인 네일 관리 프로그램과 세련되고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 체계적인 시스템과 매뉴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친환경 콘셉트의 인테리어는 방문객들에게 자연의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프로그램 별 공간구성을 통해, 다른 사람들의 방해 없이 편안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설계됐다.


또한 롯데씨티호텔 내 입점 되어있는 스파 피부 관리숍인 K.SPA와 조인해 기존 네일 살롱의 시술 상품인 핸드, 네일, 풋케어 서비스에서 벗어나 스페셜 스파 콘셉트를 도입, VVIP 고객들을 위한 전용 프라이빗 서비스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풋스파&마사지를 선보이며 VVIP회원들을 통한 차별화된 시술 상품으로 반디네일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나아가 반디네일은 DBP, 톨루엔 등이 함유되지 않은 반디만의 친환경 네일 폴리쉬만을 사용해 에코컬러링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철저한 개인위생관리를 위해 일회용 버퍼사용, 페디큐어용 개인별 슬리퍼 제공, 개인시술도구 개별 키핑 시스템으로 관리할 방침이다.


그 동안 반디네일은 국내 유일무이한 친환경 콘셉트의 네일살롱으로서, 차별화된 서비스와 우수한 제품력을 통해 떠오르는 프랜차이즈 산업으로 각광 받고 있다. 앞으로 반디네일은 네일살롱을 오픈 할 예정인 살롱주를 대상으로 반디네일의 프리미엄 매뉴얼과 차별화된 프로그램 구성을 통해, 고수익을 창출하는 네일숍을 선보일 계획이다.


배선미 대표이사는 “반디네일은 기존 네일 살롱과는 차원이 다른 고품격 프리미엄 서비스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라며 “VVIP 고객들을 위한 특화된 시술 프로그램과 숍 매뉴얼은 반디네일만의 노하우로서 고수익을 창출하는 살롱의 新모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반디네일은 친환경 네일숍의 아이덴티티를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로서의 다양한 마케팅 툴을 통해, 독창적인 프랜차이즈 네일숍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www.bandin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