쩍쩍 갈라진 못난이 입술은 가라!
쩍쩍 갈라진 못난이 입술은 가라!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10.03.08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리샤코이, ‘올웨이즈 키스 틴트 글로스’ 출시

엘리샤코이(대표 김훈)에서 자연스러운 컬러의 틴트&글로스 튜얼 타입의 ‘올웨이즈 키스 틴트 글로스’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바를수록 건강해지는 립에센스와 자연스러운 색상의 틴트 역할을 동시에 하는 에센스 틴트, 촉촉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로 연출해주는 립글로스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제품이다.


기존에 메이크업 제품으로만 인식되던 립글로스를 립에센스와 립글로스 듀얼로 엮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두 가지 효과를 동시에 주는 차별화된 콘셉트의 제품이다.


입술을 촉촉하게 해주는 아쿠아홀딩 콤플렉스가 수분을 흡수, 입술 보호 장벽을 형성해주며, 립트리트먼트 콤플렉스가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또한 자연스러운 발색을 주는 틴트 역할을 동시에 해주기 때문에 립케어와 함께 생기로운 입술을 만들 수 있다.


부드럽게 밀착되는 광택형 울트라 볼륨 폴리머가 입술 굴곡을 매끄럽게 매워주어 볼륨감있는 입술로 표현해주고, 은은한 펄이 들어있어 빛의 각도에 따라 입체적으로 연출해 준다. 무엇보다 바른 후에도 끈적임이 없고, 장시간 유지되는 점이 특징이다.


살구 빛 핑크 누드 컬러의 스윗봉봉과 우유 빛 핑크 누드 컬러의 스트로베리 밀크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무엇보다 자연스럽고 러블리한 느낌의 색상으로 어떠한 메이크업에도 잘 어울린다.  



사용법은 에센스 틴트를 적당히 발라준 후 립글로스를 브러쉬로 양을 조절하여 입술라인을 먼저 표현한 다음 입술 안쪽을 채워 글로시하게 연출하면 된다. 가격은 1만8000원.


www.elishaco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