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 뷰티앙, ”다이어티” 출시
K&I 뷰티앙, ”다이어티”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3.16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귀걸이 겸용 이침 효과 내는 이어패치
귀에 간단히 부착함으로써 이침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이 등장 관심을 끌고 있다.

미용뷰티용품 전문 공급업체인 K&I뷰티앙(대표 강현)은 최근 귀걸이의 장신구 효과와 이침의 효과를 내도록 결합한 이어패치를 선보였다.    


회사 측에 따르면 '바디페이스 다이어티'로 명명된 이 제품은 귀의 혈자리를 따라 붙이면 귀의 경혈을 자극하여 이침의 귀 경혈 경락 요법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돼 있다는 것. 이번 다이어티의 시판에 따라 한의원에 가지 않고 침을 맞지 않으면서 단순히 부착하는 것만으로도 경락을 자극, 보다 집중적이고 지속적인 이침 효과를 거둘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제품 형태는 경락을 자극 해주는 침의 역할을 하는 미세한 자석구슬 위에 피부용 양면접착 스티커를 부착 한 다음 다시 이 위에 이어링 효과를 주도록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다이아몬드로 장식했다. 한 번 부착으로 72시간 지속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크기와 색상을 선택하여 원하는 부위마다 부착하며, 한 번에 여러 군데에 부착해도 된다.


그러면 귀에 분포된 경락을 자극하여 기의 흐름을 원활히 하고 중추신경계를 통해 연결된 내부 장기 활성화 및 인체 기능 촉진과 함께 순환과 면역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림프액의 분비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따라서 귓볼을 자극하면 대뇌변연계에 작용, 식욕이나 욕구조절을 통해 비만의 원인을 제거하고 체중을 조절하게 해 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것.


K&I 측은 1단계로 우선 네일숍과 피부관리숍 등을 통해 제품을 공급, 인지도를 높이며 다양한 유통 채널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