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 '올 댓 선' 시리즈 7종 출시
엔프라니, '올 댓 선' 시리즈 7종 출시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10.03.22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타입에 따른 스킨케어 기능의 기능성 멀티 선 라인

엔프라니(주)(대표 유희창)에서 다양한 피부 타입,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스킨케어 기능의 기능성 멀티 자외선 차단제 ‘올 댓 선’ 시리즈 7종을 출시했다


올 댓 선 시리즈는 주름, 미백 기능성 자외선 차단제, 촉촉한 수분 부족 피부용 자외선 차단제, 번들거리지 않는 파우더 타입, 벌레 퇴치 기능으로 야외 활동에 적합한 자외선 차단제 등 다양한 상황과 피부에 맞춘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특히 안디로바 오일 처방으로 모기나 벌레를 퇴치하는 기능의 '올 댓 선 토탈 프루프 UV로션 SPF50+ PA+++'은 출시와 함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제품은 땀, 피지, 물기에 강한 페이스& 바디 겸용 자외선 차단 로션으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고 산뜻하게 마무리 되어 물놀이, 캠프 등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이 외에도 주름,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노화를 예방하는 복합 멀티 기능 선케어인 '올 댓 선 안티에이징 UV 블록 SPF50+ PA+++', 산뜻하고 촉촉하게 수분 에센스 기능까지 겸비해 건성 피부에 좋은 '올 댓 선 수퍼아쿠아 UV 블록 SPF35 PA++' 등 트렌디한 선 제품들을 선보인다.


또, 번들거림이 없는 파우더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인 '올 댓 선 에어링 UV 파우더 SPF50+ PA+++'는 투명한 입자감과 유분감이 없는 피지 흡착 파우더 기능을 겸한 스탬프 타입의 자외선 차단 파우더 팩트이다. 유분감 없이 보송보송, 들뜨지 않고 피부에 가볍게 밀착하여 백탁 현상이 적다.


이 밖에도 물이나 땀에 잘 지워지지 않고 피지 컨트롤 효과로 깔끔함이 유지되는 아웃도어용 남성 자외선 차단제 '올 댓 선 옴므 UV 블록 SPF 50+ PA+++', 스틱 타입의 '올 댓 선 옴므 UV스틱 SPF 50+PA++', 지성피부를 위한 오일 프리 타입 메이크업 겸용 자외선 차단제인 '올 댓 선 스킨컨트롤 UV블록 SPF 50+ PA+++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엔프라니 브랜드 관계자는 “자외선 차단제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그만큼 여성들의 자외선 차단 사용 패턴이 다양해져 여성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www.enprani.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