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엘리, 봄 메이크업 라인 ‘크리스탈 뮤즈’ 출시
리오엘리, 봄 메이크업 라인 ‘크리스탈 뮤즈’ 출시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10.03.24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순한 메이크업부터 발랄한 메이크업까지 자신의 개성있는 메이크업 연출 가능

리오엘리에서 봄 컬러를 가득 담은 신규 메이크업 라인 ‘크리스탈 뮤즈’를 출시했다.


올 봄 트렌디한 컬러로 떠오르는 색상들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글리터, 립스틱, 블러셔 등으로 선보이며 화려한 펄감이 가미된 제품들도 있어 청순한 메이크업부터 발랄한 메이크업까지 자신의 개성에 맞는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총 5종으로 구성된 크리스탈 뮤즈 아이섀도우는 컬러가 선명한 포인트 섀도우와 펄감이 선명한 베이스로 사용가능한 하이라이트 섀도우 2컬러로 구성됐다. 



밀착력이 뛰어난 글리터 펄과 쉬머펄을 포함하고 있는 베이스 섀도우는 번짐이 적어 오랜 시간 컬러를 유지하며, 발색력이 뛰어난 포인트 컬러는 눈매에 생기를 부여해 입체감을 연출해준다.


또한 가루날림과 뭉침이 적어 메이크업 아티스트처럼 다양하게 믹싱하여 연출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글리터 2종 역시 다양한 입자의 글리터들이 쉴새 없이 반짝거려 눈의 입체감을 살려주는데 한 몫을 하며 일반 섀도우에 화려한 포인트를 주는데 제격이다.


봄을 닮은 로맨틱한 컬러 5종으로 구성된 리오엘리 크리스탈 뮤즈 립스틱은 생생한 감성 컬러의 발색과 물방울 같은 투명도를 살려주는 글로시 타입의 립스틱이다. 섞어 바르거나 덧바르는 횟수에 따라 다양한 컬러 연출이 가능하며 볼류머러스 폴리머 성분으로 입술 주름을 커버하여 통통한 입술로 표현해 준다.


특히 1호 크리스탈 레몬은 다이아몬드를 뿌린 듯한 크리스탈 오로라펄의 함유로 입술의 입체감을 살려주고 립스틱 믹스 매치 컬러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눈에 보이는 발색 그대로 볼을 물들이는 리오엘리 크리스탈 뮤즈 블러셔는 겹쳐 바를수록 투명하고 화사해지는 제품이다. 여리여리한 복숭아 빛 컬러와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연한 핑키 퍼플 빛 컬러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www.lioel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