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크레딧, 5월 감사의 달 이벤트
뷰티크레딧, 5월 감사의 달 이벤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5.11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가격대별 1+1 이벤트 진행

소망화장품(대표이사 강석창)의 화장품 매장 뷰티크레딧은 감사의 달 5월을 맞이해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행사기간은 5월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에 걸쳐 진행되며, 이벤트 대상은 ‘10만원 이상의 여성 제품' 또는 '4만원 이상의 남성 제품' 구매 고객 모두에게 해당된다.


10만원 이상의 여성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레드플로 헤어 기획 2종 세트(샴푸 500ml + 컨디셔너 500ml, 약 2만원대)’와, 4만원 이상의 남성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에소르 러브 센슈얼 오데토일렛(50ml, 3만원대)’이 선물로 증정된다.


레드플로 헤어 기획 2종 세트는 동백오일과 동백수의 2중 케어로 모발을 탄력 있고 윤기 있게 해주는 샴푸와, 보습력이 탁월한 세라마이드와 케라틴이 함유되어 푸석거리고 건조한 모발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촉촉하고 윤기 나는 모발로 가꾸어 주는 컨디셔너로 구성됐다.


에소르 러브 센슈얼 오데토일렛은 지보단(Givaudan)과 세계적인 조향사 우슐라 반델(Ursula wandel)의 공동 작업을 통해 만들어진 향이 사용된 남성용 오데토일렛으로, 감각적이고 세련된 향으로 도회적인 세련된 이미지를 완성하게 해주어, 5월17일 성년의 날 선물로도 추천할 만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한 제품은 뷰티크레딧 매장에서 크레딧 적립이 가능하나, 판촉물 증정 또는 기타 중복 할인 및 교환이나 환불은 불가능하다.


www.beautycred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