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크레딧, 싱가포르 오차드 로드점 이벤트
뷰티크레딧, 싱가포르 오차드 로드점 이벤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5.13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3주년 기념, 방문객에게 푸짐한 음식과 선물 제공

소망화장품의 화장품 매장 뷰티크레딧(대표이사 강석창)은 3월28일 싱가포르 오차드 로드의 313@Somerset 쇼핑몰에서 오픈 3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오차드 로드(Orchard road)는 싱가포르의 쇼핑 1번지라 불릴 만큼 유명한 관광지로, 소망화장품은 오차드 로드점 이 외에도 싱가포르 내에 단독숍인 뷰티크레딧 매장 5개와, 드럭스토어 가디언의 9개 매장에 입점해있다.


행사 당일 200여명 이상이 고객들이 매장을 찾은 가운데, 소망화장품은 고객분들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음식과 선물 등을 증정하며 즐거움을 안겨주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오차드 로드점 오픈 3주년을 기념했다.


뷰티크레딧은 지난 2006년 10월 싱가포르에 진출한 이래 소망화장품의 모델이자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여주인공으로 활약한 구혜선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상승효과와 동시에 매출 상승효과를 톡톡히 누렸으며 현재까지도 매출이 호조를 보이고 있다. 오차드 로드점의 인기 품목으로는 ‘뷰티크레딧 나이트 워터팩 릴랙싱 허브티’, ‘뷰티크레딧 코엔자임Q10 수면 영양팩’ 등이 있으며, 최근에는 한방화장품인 다나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한편 뷰티크레딧은 2010년 5월 현재 국내 370여개의 매장을 비롯하여, 미국을 포함 캐나다, 유럽, 일본, 동남 아시아 등 세계 10여개국에 진출하여 80여개 매장을 운영 중에 있다.


www.beautycred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