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화장품, ”십장샐 천년수” 출시
로제화장품, ”십장샐 천년수”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5.18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년설수 100% 함유 한방 수분라인 4종 구성

로제화장품(대표이사 강석창)에서 산뜻하면서도 촉촉한 사용감의 한방 수분제품 ‘십장생 천년수(千年水)’ 새롭게 선보였다.


십장생 천년수(千年水)는 백차와 솔잎, 목단피와 오배자를 함유하여 피부 열기를 다스리고 늘어진 모공을 케어해 주는 청열수렴복합체와 일반 정제수 대신 홋카이도에서 천년(千年)이 넘는 세월 동안 정화되고 숙성되어 새롭게 태어난 지하 암반수인 천년설수(千年雪水)를 100% 함유한 한방 수분제품이다.


본 제품은 물 대신 일본 홋카이도의 100% 천연 미네랄 수(水) ‘천년설수(千年雪水)’를 사용하여 피부 깊은 곳까지 촉촉하게 수분감을 전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천년설수는 천연 미네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일본의 많은 화장품 제조 회사들도 화장품 원료로도 사용하고 있다.

또한 백차와 솔잎, 목단피와 오배자를 함유한 ‘청열수렴복합체’가 포함되어 피부 진정효과에 탁월하다. 피부 곳곳에 퍼지는 열기를 다스려 차분히 진정시켜주는 효과와 더불어 녹차보다 7배 이상 높은 카테킨 함량을 지닌 백차의 탁월한 모공수렴 및 피지조절 효과로 늘어진 모공을 조여 주어 피부 탄력을 극대화시킨다.

아울러 십장생의 이로움만을 더한 10가지 천연 한방 추출물 '십장생복합체'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제품구성은 천년수 수액, 천년수 유액, 천년수 에센스, 천년수 크림 4종으로 구성됐다.


www.rose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