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대대적인 색조제품 리뉴얼
잇츠스킨, 대대적인 색조제품 리뉴얼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5.19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능성 ㆍ제품력 업그레이드, 품목도 세분화

잇츠스킨이 기능성과 제품력을 업그레이드하고 품목을 세분화하는 대대적인 색조 제품군의 리뉴얼을 시행했다.


우선 ‘믹스 앤 베이크’의 블러셔와 아이섀도가 두 가지 타입으로 리뉴얼되어 선보여지며 세련된 컬러 믹스는 물론, 은은한 펄감까지 더해 소비자들의 피부와 눈매의 화사함을 업그레이드했다.

우수한 밀찰감과 은은한 펄감이 매혹적인 눈매를 연출해 주는 크림 타입의 아이섀도우와 세가지 색상이 조화를 이루어 세련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트리오 아이섀도우 등 아이메이크업 라인도 다양하게 출시되어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소비자의 까다로운 니즈를 충족시켜줄 획기적인 립 메이크업 제품들도 출시됐다.

반짝이는 보석 펄로 입체적인 빛을 연출하고 풍부한 컬러감이 오래 지속되는 ‘크리스탈 립스틱’, 상큼한 컬러와 간편한 휴대성, 톡톡 튀는 디자인을 갖춘 ‘포켓 립글로즈’가 첫선을 보였다.

입술 세세한 곳까지 나노 미립자 플래티넘 빛을 투과시켜 화사한 반짝임을 주고 자외선 차단 기능성(SPF10)까지 갖춘 ‘루미라이트 립글로스’, 보습과 자연스러운 입술 컬러 연출력에 특화한 ‘루미나이트 립틴트’ 등 기능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베이스 메이크업 부문에서는 ‘쉬머링 베이스’ ‘프리즈마 다이아몬드 팩트’ 등이 첫 선을 보였다.

‘쉬머링 베이스’는 루비와 진주 펄 베이스 제품으로 보석처럼 화사하면서도 자연스럽게 빛나는 얼굴을 연출해주고 ‘프리즈마 다이아몬드 팩트’는 다이아몬드 파우더에 의한 매끈하고 볼륨감 넘치는 피부결 표현력이 특징이다.


잇츠스킨은 기존의 클리니컬 스킨 솔루션 이라는 콘셉트와 더불어 획기적이고 믿을 만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여 왔으며 2010년 색조 제품군의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


www.itsski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