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리퍼블릭, ‘수딩 앤 모이스처 100% 녹차수 수딩젤’ 출시
네이처 리퍼블릭, ‘수딩 앤 모이스처 100% 녹차수 수딩젤’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5.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기농 인증 받은 100% 보성녹차수 사용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정제수 대신 유기농 인증을 받은 100% 보성녹차수를 사용해 태양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하는 ‘수딩 앤 모이스처 100% 녹차수 수딩젤’(300ml, 3300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수딩 앤 모이스처 100% 녹차수 수딩젤은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녹차수가 피부 세포의 탄력성과 유연성을 높여주고 자외선에 의한 수분 손실로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감을 듬뿍 전해주는 수딩젤이다.


이 제품은 지난해 7월 출시한 이후 ‘짐승젤’이라는 애칭을 얻은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0% 수딩젤’의 시리즈 제품이다. 당초 여름 한정품으로 선보인 알로에베라 수딩젤은 3300원이라는 착한 가격과 300ml의 엄청난 용량, 강력한 수분공급 및 진정 효과 덕분에 고객들로부터 짐승젤이란 애칭을 얻었다. 고객들의 재생산 요구가 이어져 정규 품목으로 자리를 옮긴 알로에베라 수딩젤은 현재까지 20여 차례 품절을 기록, 누적 판매량이 100만 개를 넘어섰다.


새롭게 선보이는 수딩 앤 모이스처 100% 녹차수 수딩젤은 유기농 인증을 받은 보성녹차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효능이 한층 강화됐다. 탱탱하고 쫀득한 젤 제형으로 바르자 마자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오랫동안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적은 양으로도 얼굴과 몸 전체에 바를 수 있으며 오일과 섞어 쓰는 등 활용법에 따라 수분팩, 헤어 케어, 여드름 진정팩, 애프터 쉐이브 크림 등 다양한 용도로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알로에베라 수딩젤도 미국의 3대 유기농 인증기관인 CCOF(California Certified Organic Farmers)의 인증을 받은 유기농 알로에로 성분을 업그레이드해 리필용(300ml)과 함께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