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세군 체육대회’ 화장품 500세트 후원
‘구세군 체육대회’ 화장품 500세트 후원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5.26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망화장품, 다양한 사회환원사업에 참여

소망화장품(대표이사 강석창)은 세상에 희망을 주는 구세군 사관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사기를 부여하기 위해 ‘구세군 체육대회’에 화장품 500세트를 후원하였다.


구세군 체육대회는 전국 각지에 분포해 있는 구세군 사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연례행사로, 올해는 5월6일 충청남도 온양시에 있는 이순신 종합운동장에서 800여명의 전국 사관들 및 사회복지 분야 종사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구세군사관학교 설립 100주년의 해이기에 그 의미가 더욱 깊었던 이번 체육대회는, 도움이 필요한 세계 곳곳의 이웃들에게 사랑을 실천하자는 목표를 실천하기 위한 화합과 결의를 다지는 장이 되었으며, 소망화장품의 든든한 후원에 힘입어 상품과 기념품을 함께 나누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행사를 마쳤다.


소망화장품에서 이번 행사에 후원한 제품은 ‘꽃을 든 남자 내츄럴 허브 기프트 세트’로 클렌징과 헤어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남녀노소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사회복지활동의 중심이 되어 최전선에서 뛰고 있는 구세군을 위한 후원에 앞장선 소망화장품은 ‘적은 소득이 의를 겸하면 많은 소득이 불의를 겸한 것보다 낫다’는 경영철학 하에, 지난 1995년부터 국제기아대책기구와 실로암 안과 등의 봉사단체와 기관을 통해 매출액의 1%를 후원하는 등 꾸준한 사회환원 활동을 벌이고 있다.


www.somang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