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꽃잎 메이크업 ‘쥬이 오가닉’ 론칭
유기농 꽃잎 메이크업 ‘쥬이 오가닉’ 론칭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5.31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 정부․OFC 인증…이젠 메이크업도 유기농
최근 론칭한 호주 유기농 색조 화장품 ‘쥬이 오가닉’은 호주 정부 인증(Australian Goverment Certified)과 OFC(Organic Food Chain)의 인증을 동시에 받아 제대로 된 유기농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OFC 인증을 받아 ‘먹을 수 있는 화장품’으로 인정된 쥬이 오가닉은 색조 화장품에 필수적으로 들어가는 방부제나 탤크와 같은 화학성분은 철저히 배제하고 유기농법을 통해 자체 재배한 꽃잎과 이를 통해 얻어진 에센셜 오일, 식물 추출물을 주원료로 만들어 인체에 무해한 것이 특징이다.


색조 화장품의 필수 요소로 꼽히던 화학적 성분 없이 유기농 꽃잎과 에센셜 오일 그리고 비타민, 미네랄, 식물 추출물의 조합으로 색상을 만들어 냄으로써 파라벤, 방부제 등의 화학 성분을 일절 첨가하지 않고 유전자 조작을 거치지 않은 유기농 재료로 동물실험 과정 없이 진짜 유기농 화장품이 만들어 진다.


쥬이 오가닉은 화장품을 통해 탐욕스러운 영리 추구 보다는 박애와 열정을 추구해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지향한다. 친환경 원료를 사용하고 국제 기준에 따른 정직한 제품 생산 과정과 동물 실험 배제로 인간과 자연에게 해가 되지 않는 친환경 공정과 원료만을 사용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나아가 천연 원료를 제공해주는 고마운 지구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하고자 Planet Ark, Animal Cruelty Free 등을 지속적으로 후원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호주 유기농 코스메틱 브랜드 쥬이 오가닉 제품은 공식 수입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www.zuii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