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챔프볼’ 출시
토니모리, ‘챔프볼’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5.31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풋 스크럽 워시·쿨 & 릴랙스 레그 젤 ·선크림 3종 구성

‘토마톡스’, ‘애플톡스’ 등 과일 모양 화장품, 물방울 모양의 수분크림 ‘티어드롭 크림’, 달걀 모양의 ‘에그포어’ 등 늘 새롭고 신선한 콘셉트를 선보인 토니모리(대표 김중천)가 이번에는 축구공 모양의 화장품 ‘챔프볼’을 출시했다. 챔프볼 라인은 ‘풋 스크럽 워시’와 ‘쿨 & 릴랙스 레그젤’, ‘선크림’ 등 3종이다.


챔프볼은 2010 월드컵 개최지 남아프리카공화국의 희망봉 근처 고원지대 세다버그(Cedarberg)에서만 자라는 침엽수인 루이보스추출물이 주요 성분으로 함유됐다. 이 성분은 각종 미네랄과 항산화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노화 억제 및 피부 미용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먼저 파란색 축구공 모양의 챔프볼 풋 스크럽 워시는 발을 깨끗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것은 물론, 발의 피로함을 덜어주고 심신에 활력을 부여하는 풋 스크럽 워시 제품이다. 루이보스추출물이 거칠어진 발의 각질과 굳은살을 관리해주고, 우레아, 멘톨 등의 성분이 발에 청량감을 부여하고 촉촉한 발로 가꿔준다.


검은색 축구공 모양의 챔프볼 쿨 & 릴랙스 레그젤은 루이보스추출물에 페퍼민트 오일, 멘톨 등의 함유로 지친 발과 다리를 시원하게 풀어주는 레그젤 제품이다. 붓기 완화 및 보습, 피로감 완화, 발 냄새 관리에 효과적이다. 또 냉장고에 보관하여 차갑게 사용하면 보다 뛰어난 청량감이 전해진다.


빨간색 축구공 모양의 챔프볼 선크림 SPF50+ PA+++은 루이보스 추출물의 에너지를 그대로 담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땀이나 물에 강해 잘 지워지지 않으며, UVA와 UVB를 모두 차단해준다.


토니모리 측은 “챔프볼은 다가오는 월드컵과 개최지인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콘셉트에 착안하여 개발한 제품”이라며 “여름철에는 발 관리와 자외선 차단에 관심이 높아진 만큼 제품의 디자인뿐만 아니라 제품의 기능 및 제품력까지 심혈을 기울였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의 사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www.tonymol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