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머리도 자외선 차단하자!
이제 머리도 자외선 차단하자!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0.06.17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베다, 헤어 보호 위한 썬케어 라인 출시

프리미엄 헤어케어브랜드 아베다에서 바캉스 시즌을 위한 ‘썬케어’ 제품 3종을 다시 선보인다. 지난해 6월에 한정판으로 출시했던 썬케어 제품이 지난해의 인기에 힘입어 재출시 된 것.
 

아베다 썬케어 라인은 바캉스, 스포츠 등의 활동과 외부 환경에서 발생하는 염분, 염소와 같은 화학 성분과 제품 잔여물 등의 두피와 모발을 손상하는 요소를 순수한 천연 성분을 통해 보호, 세정해주고 회복 시켜 준다. 또한, 자외선으로부터 두피와 모발을 최대 16시간 까지 보호해주기도 한다.
 

특히 이들 제품은 소비자들의 친환경 니즈에 따라 재활용 고밀도 폴리틸렌(HDPE)을 등을 적용한 용기로 포장해 환경 오염을 방지하는 제품이다.
 

제품은 3단계 시스템으로 보호 단계의 ‘아베다 썬 케어 프로텍티브 헤어 베일’과 세정 단계의 ‘아베다 썬케어 헤어 & 바디 클렌져’, 재생 단계의 ‘아베다 썬케어 에프터-썬 헤어 마스크’ 등 3종이다.
 

‘썬 케어 프로텍티브 헤어베일’은 모발을 자외선으로부터 16시간까지 보호해주고, 태양광선에 의한 탈색, 손상, 건조를 막아준다.
 

윈터그린과 시나몬 바크 오일에서 추출한 천연UVA/UVB 자외선 차단제가 태양광선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보호해주고 녹차와 해바라기씨에서 추출한 아베다만의 강력한 항산화 블렌드가 모발을 보호해주고, 모발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산소로부터 방어해 준다.
 

‘아베다 썬케어 헤어 & 바디 클렌져’는 두피, 모발 그리고 바디에 쌓인 염소/염분/화학성분 제품들의 잔류물을 확실히 세정 해주는 천연성분 클렌져로 깨끗하게 세정해 주면서도 두피, 모발, 바디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준다.
 

또한 모발 탈색을 방지해 주고 헤어와 바디 모두 사용할 수 있어 수영장, 해수욕장 등 바캉스 장소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아베다 썬케어 에프터-썬 헤어 마스크’는 강력한 크림 마스크로 모발에 영양을 주고, 자외선에 노출되어 손상된 모발을 회복시켜주며 자외선에 의한 활성산소 생성과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준다.
 

아베다 측은 “모발은 직사광선을 가장 직접적으로 받는 부위로, 자외선 노출의 가장 취약지점”이라면서 “자외선에 무방비로 노출된 모발은 지치고, 손상되며, 탈색을 유발하기 때문에 자외선차단제가 필요하며 예민해진 두피와 모발을 위해서는 화학성분이 많이 첨가된 제품이 아닌, 천연성분으로 안전하게 진정시킬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한편 아베다는 썬케어 재출시 기념으로 6월 한 달간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시 휴대가 가능한 초경량 ‘우비&파우치’를 한정 증정한다.
 

www.aveda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