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C코스메틱 영업총괄 김호준 사장
BNC코스메틱 영업총괄 김호준 사장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0.07.14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샴푸에 대한 고정 관념 바꾼다!

BNC코스메틱 영업총괄 김호준 사장은 ‘프라셀 태반BB샴푸’는 샴푸에 대한 고정관념을 바꾸는 것에서부터 시작된 제품이라고 설명한다.
 

 

프라셀 태반BB샴푸는 한방샴푸가 등장하면서 국내 샴푸 시장이 남성 탈모에 포커스가 맞추어지고 탈모 방지 샴푸와 모발 관리 샴푸로 양분화되고 있는 시장을 하나로 결합한 제품이란 것이 김 사장의 설명이다.
 

 

최근 탈모 인구가 급증하면 그동안 찾아보기 힘들었던 여성 탈모 고민이 지속적으로 확산되고 있지만 이를 사전에 예방하고 모발까지 보호하는 샴푸가 없다는 것.
 

 

때문에 프라셀 태반BB샴푸는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고 탈모 예방은 물론, 세정력과 모발 보호까지 겸한 1석3조의 제품으로 개발되었다.
 

 

특히 파머 등으로 손상된 모발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는 볼륨감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제공해 주는 제품이다.
 

 

이러한 기능은 시장 진출 후 입소문을 타면서 매출 신장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전문점과 개인 대리점 등을 넘어 최근에는 온라인과 마트 등으로의 시장 확대의 길이 열리고 있다.
 

 

최근 온라인 총판 업체를 선정, 이달 말부터 온라인 전용 제품이 판매될 예정이며 현재 올리브영 등의 드럭스토어와 대형 마트 입점을 협의 중이다.
 

 

광고도 확대하고 있다. 서울의 40개 버스 노선 광고를 진행하고 있으며 공중파 인기 프로그램과 라디오에 제품 협찬을 진행하고 있다.
 

 

김 사장은 “최근 재구매가 지속적으로 일어나면서 태반에 대한 소비자들의 이해와 신뢰도도 높아지고 있다”면서 “대대적인 샘플링과 홍보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실제 제품을 써볼 수 있는 기회를 늘릴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최근 많은 회사들이 다양한 라인을 구성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지만 당사는 라인 확대보다는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주력할 방침이며 유통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브랜드력 향상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지흥 기자 jh9610434@jangu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