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마지막 행운의 에스테티션은 누구?
2010년 마지막 행운의 에스테티션은 누구?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0.09.13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테틱K 아카데미, 실기 속성반 선착순 모집

내년부터 피부미용사 국가자격증 시험의 난이도가 상향될 것이라는 업계의 예측에 따라 올해 마지막 자격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부담이 부쩍 늘고 있는 가운데 에스테틱K 아카데미가 오는 10월 실기시험 대비 속성반을 개강해 주목되고 있다.
 

 

업계 최고 수준의 합격률을 자랑하는 만큼 이번 실기속성반 과정도 조기 등록 마감이 예상되고 있는 것.
 

 

특히 에스테틱K는 9월 중 등록할 경우 자격 조건 없이 누구나 국비 계좌제와 동일한 수준으로 수강료의 60%를 지원받아 총 32만원으로 피부미용사 국가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시험 품목에 해당하는 18종의 화장품 세트(40만원 상당)를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어 수험생들에게는 좋은 기회로 평가되고 있다.
 

 

‘연습을 실전 같이’라는 모토 아래 에스테틱K 아카데미는 1회 피부미용사 자격시험부터 지도해온 전문 강사진의 지도 아래 수강생 개개인에 맞춰진 커리큘럼으로 운영된다. 실기시험에서 체크되는 요소들을 사소한 부분까지 모두 점검표로 구성해 고득점을 위한 맞춤형 트레이닝으로 진행되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테크닉 평가 기준인 정확성, 연결성, 리듬감, 밀착도에 준한 기술 교육, 피부타입에 따른 상황별 관리 계획표 작성법, 복장 준비, 베드와 화장품 세팅, 위생 관리, 습포 및 해면 관리, 잔여물 체크, 시간 안배 등이 모두 점검표로 구성되며 배점에 필요한 요소들을 꼼꼼하게 점검해 감점을 최소화하는 고득점 전략을 지향한다.
 

 

점검표를 통한 모의 시뮬레이션 테스트를 거쳐 합격포인트를 정확히 짚어내는 것이 바로 에스테틱K 아카데미의 높은 합격률의 비밀인 것.
 

 

에스테틱K 아카데미의 높은 합격률을 뒷받침 하는 것이 또 하나 있다. 수강생들 사이에서 이른바 ‘비책’으로도 불리는 자체 제작된 실기 교재다, 시험 정보 및 과제별 핵심 내용을 빼곡히 채우고 테크닉을 쉽게 숙지할 수 있도록 그림으로 표현하고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오는 10월에는 국가자격증 실기 속성과정 외에도 국가자격증 정규반도 개강하며, 피부미용 전문가를 위한 단기 심화과정, 코스메틱 마스터 과정, 메디컬 에스테틱 과정, 투피 테라피스트 과정 등도 개강을 앞두고 있다. 각 과정에 대해서는 특별 장학금이 지급된다.
 

 

문의는 02-536-789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