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씨화장품, 창립 11주년 기념식 개최
제이앤씨화장품, 창립 11주년 기념식 개최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0.09.13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NC 오가닉 숍 사업 확장…전문점 시장 선도

제이앤씨화장품(대표이사 이정원)이 9월9일 창립 11주년 기념식을 개최하고 새로운 비전을 제시했다.
 

이날 행사에서 제이앤씨화장품 이정원 대표는 9월7일 을지로2가에 오픈한 ‘JNC 오가닉 숍’매장을 안테나숍으로 운영하고 다양한 정책을 시도할 방침을 밝혔으며 현재 침체되어 있는 전문점 시장에서 성공을 이끌어낼 수 있는 다양한 대안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공헌했다.

또 신규 소비자의 유입을 도울 수 있는 신개념 마케팅 전략으로 새로운 제품들이 끊임없이 쏟아지는 화장품 시장에서, ‘문제성 피부 개선 자연 화장품’이라는 독보적 영역을 구축해 갈 것이라는 계획을 발표했다.
 

이 대표는 “제이앤씨화장품은 미국 내 자연화장품 1위 기업인 Hain Celestial Group JASON사와의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안전하고 우수한 자연 화장품을 선보이며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 온 기업”이라고 소개하고 “창립 초기부터 문제성 피부 개선에 초점을 맞춰 온 제이앤씨화장품은 피부 개선 효과를 직접 느낀 고객들이 마니아가 되어 주변에 제품을 추천할 정도로 마니아층이 탄탄하게 형성되어 있다”고 강조했다.
 

또 “앞으로는 제이앤씨화장품은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시장에서도 인정받을 수 있는 글로벌 기업이 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할 것”이라며 “지금 생각해보면 10년을 주기로 늘 새로운 변화의 기회를 가졌는데, 올 해 역시 또 다른 10년을 적어 나가는 만큼 시대의 흐름에 발맞춰 두려움 없이 빠르게 변화하는 기업의 모습을 보이게 될 것”라고 밝혔다.
 

www.jn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