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가을철 염색 헤어 관리법 제안
에뛰드, 가을철 염색 헤어 관리법 제안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10.08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조한 가을철, 염색모는 더욱 세심한 관리 필요

보통 모발 염색은 여름 시즌에 가장 즐겨 하지만 올 가을에는 여름만큼이나 염색 헤어가 대세다. 특히 가을철에 많이 선택하는 블랙이나 다크 브라운 등 어두운 컬러가 아닌 라이트 브라운, 와인, 레드 계열의 밝고 개성 넘치는 컬러가 단연 눈에 띈다.

이 같은 헤어 염색의 인기로 에뛰드하우스에서는 셀프 염색제가 지속적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핫스타일 버블 헤어 컬러링’은 가볍게 펌핑해 샴푸하듯 바르면 집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염색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버블타입 염모제로 출시 이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와인 레드 컬러가 베스트 아이템이다.

자신에게 어울리는 헤어 컬러로 염색하여 개성을 살리는 것도 좋지만 가을철에는 건조한 날씨로 인해 두피의 수분이 부족해지고 머리카락이 푸석해지기 쉽다. 따라서 염색한 모발의 경우 더욱 신경 써서 관리를 해주어야 탈모와 모발 손상을 방지할 수 있다. 수시로 헤어샵을 찾을 수 없다면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두피 및 모발 관리 제품으로 매일 관리하고 일주일에 한번 정도는 집중적으로 케어 하는 것이 좋다.

‘에뛰드하우스 찰랑찰랑 윤기 가득 헤어 마스크’는 거칠어진 머리결을 고농축 에센스와 고영양 트리트먼트가 2단계 집중 관리해주는 멀티 기능의 헤어 마스크로 건조한 모발에 수분보호막을 형성해 촉촉하고 윤기 있는 머리결로 가꿔 준다.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