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화장품, ‘십장생 천지향 천삼 진 크림’ 출시
로제화장품, ‘십장생 천지향 천삼 진 크림’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10.28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가치 담은 고영양 프리미엄 한방 크림

로제화장품(대표이사 강석창)의 십장생에서 프리미엄급 제품인 ‘십장생 천지향 천삼 진(眞) 크림’을 출시했다.

십장생 천지향 천삼 진(眞) 크림은 귀한 110년근 산삼배양근과 로제화장품만의 특허성분인 적설초, 피부 자생력을 높여주는 순금을 함유하여 최고의 가치를 담았다.


십장생 천지향은 2009년 발매와 함께 빅모델인 전인화의 기용과 뛰어난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받았다. 이에 로제화장품은 십장생을 소비자들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방침 아래 고영양 이중기능성 한방 제품 십장생 천지향 천삼 진(眞) 크림을 출시했다.

십장생 천지향 천삼 진(眞) 크림은 노화예방 효과에 탁월한 산삼배양근이 피부 깊숙이 생기를 불어넣어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켜주며, 로제화장품만의 특허성분인 적설초가 피부 주름을 근본부터 개선하여 준다.


특히 리포좀 처방을 통해 유효 성분들이 피부 깊숙이 안정적으로 흡수되도록 처방했다. 리포좀 처방이란 피부 침투력이 낮은 유효 성분들을 미세한 크기로 잘게 쪼갠 후 피부 구성 성분과 유사한 인지질 구조로 감싸 피부 깊숙이 안정적으로 흡수되어 효과를 극대화 시키고 즉각적인 개선과 재생을 돕는 고영양 캡슐 처방을 말한다.


십장생 천지향 천삼 진(眞) 크림의 주요성분인 산삼 배양근과 특허성분인 적설초는 노화현상으로 손상된 피부를 근본부터 다스려준다. 산삼배양근은 사포닌을 다량 함유해 피부 재생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고혈압, 피로 예방 등의 치료와 미용 목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특히 피부 내면까지 다스려주고 면역성을 증가시켜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적설초는 청정 제주 지역에서 재배된 주름개선 특허성분으로 피부를 살아나게 하는 생기(生肌)능력이 우수해 상처를 빨리 회복시키고 새살을 돋게 하는 효능을 보인다.

이외에도 순금을 함유하여 피부 혈행을 도와 혈색 좋은 생생한 피부로 가꾸어 주며, 고급스러움과 내면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추구했다.


www.rose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