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메이크업전문가협회장 축사] 한국 미용 세계화의 든든한 조력자
[한국메이크업전문가협회장 축사] 한국 미용 세계화의 든든한 조력자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11.03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안미려 회장

화장품업계 및 미용업계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국민의 친근한 벗으로 자리 잡고 있는 장업신문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16년이라는 긴 세월동안 곁에서 지켜본 장업신문은 창간 이후 화장품업계의 정론직필(正論直筆)의 정신을 유지하며 업계를 이끌어 온 대표적인 미용매체이자, 오로지 언론 본연의 사명감으로 미용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신문입니다.


많은 어려움 가운데에서도 이와 같은 역사를 지켜 오신 임직원 여러분이 계셨기에 장업신문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용신문이 되었다고 자부해 봅니다.


현재 미용에 대한 관심과 수준은 세계 어느 나라와 비교해도 상당히 높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런 지속적 관심 속에 독자들의 입맛에 맞고 국내는 물론 세계 미용업계의 모든 정보와 국제적 흐름을 주도해 다양하고 실속 있는 정보제공과 신선한 보도를 바탕으로 독자의 알권리를 충분히 충족시키는 장업신문의 노고에 항상 감사를 드립니다. 더불어 앞으로 한국의 미용이 세계에 우뚝 설 수 있도록 조력자 역할을 해주시길 기대합니다.


장업신문 창간 16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미용인의 변함없는 사랑과 믿음으로 성장하는 신문사가 되길 바라며, 장업신문 가족 여러분의 앞날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