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P.I.E 신공장 준공식 개최
신성P.I.E 신공장 준공식 개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11.11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의 창업 정신으로 일류 기업으로 발전”

국내 화장품 튜브용기의 선두 주자 신성P.I.E가 경기도 양주시 소재에 신공장을 완공하고 업계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1월5일 준공 기념식을 개최했다.



신공장은 건축면적 3,938.34㎡, 총연면적 8,873.48㎡로 가동과 나동으로 구분됐다. 가동은 제조시설 및 사무실, 숙소 등으로 사용되며, 나동은 기계실로 사용된다.


이규채 회장은 “새롭게 준공된 신공장에서 그동안 쌓아온 기술력과 신의를 바탕으로 국내최고, 세계최고의 제품을 생산할 것”이라며 “신성P.I.E가 세계 일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모든 임직원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그는 “신공장이 완공된 경기 북부 지역은 송추를 비롯해 파주, 광탄, 월능 등지에 새로운 교통망이 연결되고 있어 앞으로 수도권 산업의 물류 중심지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선유 양주시 기업인회장은 축사를 통해 “신성P.I.E와 같은 견실한 중소기업이 양주에 신공장을 준공해 지역사회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신성P.I.E가 세계 일류 기업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함께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준공한 신공장은 생산성 향상을 위해 기존 공장의 설비를 유지하며 최신의 자동화 설비를 보강해 생산성을 크게 향상 시켰으며, 특히 신라미네이트 튜브의 생산을 위한 최신 자동화 설비를 보강하고, 신라미네이트 튜브의 연구 개발을 위해 R&D 부문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www.sspi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