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스틱으로 핑크 빛 꿈을 키워요
립스틱으로 핑크 빛 꿈을 키워요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11.25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리케이, 대구와 천안에 ‘핑크 드림 도서관’ 개관
메리케이코리아(대표이사 노재홍)는 11월23일 대구 남구 복지관과 천안 성정 복지관에 핑크 드림 도서관 11호점 12호점을 각각 개관했다.



메리케이의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 ‘아름다운 실천(Beauty That CountsTM)’의 일환으로 시작된 핑크 드림 도서관은 낙후된 어린이 도서관을 새롭게 리뉴얼해 지역 아동의 핑크 빛 꿈을 후원하는 사회 환원 활동이다.

이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리케이가 2008년부터 3년째 진행하고 있는 장기 프로젝트로 2010년 사회공헌 립스틱으로 선정된 ‘인스퍼레이션’ 판매 수익금 1개당 1000원씩 모은 기부금을 도서관 리뉴얼을 위해 사용하고 있다.


기존의 낡고 칙칙했던 도서관은 아이들의 핑크 빛 꿈을 연상시키는 화사한 파스텔 톤의 컬러로 리뉴얼됐으며, 도서를 지원해 아이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독서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개관식에서는 메리케이코리아 노재홍 대표이사와 대구, 천안 복지관 아이들이 함께 소망 메시지를 적은 핑크 드림 타일을 도서관 벽에 장식해 핑크 빛 미래를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메리케이코리아의 노재홍 대표이사는 “메리케이는 ‘여성의 삶을 풍요롭게’라는 기업이념에 맞춰 어린이 도서관 후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많은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그 꿈을 이룰 수 있게 하기 위하여 메리케이는 지속적으로 핑크드림도서관 사업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리케이 전 세계 35개국 지사에서는 2011년 100주년을 맞이하는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정해진 한 달 동안 메리케이의 뷰티컨설턴트와 임직원뿐만 아니라, 참여를 원하는 모든 이들이 함께 사회봉사 100만 시간을 채우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www.maryk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