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단주 기획, 참살이탁주 바디페인팅 진행
신단주 기획, 참살이탁주 바디페인팅 진행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11.29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단주 기획은 11월18~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0 막걸리 엑스포에 마련된 참살이탁주관에서 참살이탁주병 이미지로 분장한 이색 바디페인팅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참살이 탁주는 친환경 우리 쌀을 원료로 무형 문화재가 빚어내 우수한 맛과 최상의 주질을 자랑하는 전통방식 탁주로써 수입 쌀 원료의 저렴한 막걸리 일색이던 막걸리 시장에서 국내 최초로 100% 친환경 국내산 쌀을 원료로 한 프리미엄 막걸리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행사에 있어 신단주 기획은 막걸리 엑스포 내 참살이 탁주관에 포토제닉 홍보관을 맡아 참살이 탁주 이미지가 반영된 바디페인팅 모델과 함께 사진을 촬영, 즉석해서 인화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히 신단주 기획 소속 국내 바디페인팅 모델에게 친환경적인 참살이탁주병의 이미지를 바디페인팅 시술했으며 또 가슴 과 등에 참살이 탁주 로고와 이미지 컷을 똑같이 그려 넣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번 행사를 위해 신단주 기획에서는 2명의 바디페인터를 파견해 엑스포를 찾은 많은 관람객들에게 차별화된 이벤트를 선보였다.


이번 행사를 총 기획하고 진행한 김기태 실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탁주를 홍보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다”며 “바디페인팅만이 갖고 있는 독창적인 마케팅 요소를 더욱더 개발, 접목시켜 보다 다양한 분야의 이벤트를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www.shindanju.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