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미니미 퍼퓸드 스틱’ 출시
에스쁘아, ‘미니미 퍼퓸드 스틱’ 출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11.29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하게 터치해 사용하는 스틱 타입 고체 향수
12월이 기다려지는 이유는 다름 아닌 크리스마스가 있어서일 것이다. 에스쁘아 핑크라인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산타가 놓고 간 선물처럼 깜찍한 미니사이즈의 스틱 타입 고체향수 ‘미니미 퍼퓸드 스틱(MiniME Perfumed Stick)’을 출시한다.

미니미 퍼퓸드 스틱은 개성 있는 디자인과 재미있는 콘셉트, 가볍고 순한 향취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에스쁘아의 ‘미니미 퍼퓸드 미스트(MiniME Perfumed Mist)’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고체 향수이다.


기존 캐릭터가 손가락크기의 미니사이즈 패키지로 표현돼 한층 더 귀엽고 사랑스러워졌다. 첫눈에 반한 순간부터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는 순간까지 단계별 러브스토리를 담은 5명의 사랑스러운 미니미가 자신만의 러브스토리를 찾는 여성들에게 기분 좋은 러브 코치가 될 것이다.


스파클링 시트러스의 상큼한 레몬향으로 누구나 첫 눈에 반해버릴 것 같은 미스 큐티(Ms.Cutie), 새콤달콤하고 통통 튀는 트로피칼 프루티향으로 숨겨둔 섹시함과 매력을 보여주는 미스 핫(Ms. Hot), 깨끗하고 순수한 느낌의 난 꽃 향으로 새로운 사랑을 찾고 있는 미스 론리(Ms.Lonely), 달콤한 프루티 플로랄향으로 반짝이는 프로포즈의 순간을 이끌어 줄 미스 트윙클(Ms. Twinkle), 청순한 플로랄 부케향으로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는 미스 에버(Ms.Ever)는 러브스토리 만큼이나 매력적인 향의 고체향수이다.


미니미 퍼퓸드 스틱은 기존 퍼퓸드 미스트에 비해 지속력이 4배나 높아 소량만 사용해도 오랫동안 은은한 향취가 지속된다. 파우치나 미니백에 쏙 들어가는 깜찍한 미니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고 고체타입이어서 내용물이 샐 걱정 없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미니미의 향을 즐길 수 있어 연말 파티나 모임에서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산타가 되어 소중한 사람에게 미니미 퍼퓸드 스틱을 선물해보자. 한결 풍성하고 즐거운 연말을 맞이할 수 있을 것이다. 더욱 깜찍해진 5명의 사랑스러운 미니미 퍼퓸드 스틱은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과 에뛰드 온라인 몰에서 12월 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